나만 혼자 가기엔 아쉬워 우리 댕댕이, 냥이 데리고 꼭 방문하고 싶은 힙한 카페 5

성수 러프러프

성수동에 위치한 카페 러프러프는 마치 회전초밥집에 온 듯 레일 위에 돌아가는 디저트를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카페입니다. 다양한 하이엔드 블랜드 원두와 디자인 상품, 공간등을 선보이고 있는 카페로 볼거리와 포토존이 가득한 공간인데요. 5층에는 넓찍한 루프탑도 있어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예쁘고 맛도 좋은 디저트와 함께 댕댕이와 즐거운 추억 가득 만들고 갈 수 있겠죠?

주소 : 성동구 연무장길 81 401호

 

연남동 릴하우스 커피바

화이트와 우드가 어우러진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커피바 릴하우스. 소품 하나 하나에도 센스가 묻어나오는 이곳 역시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강아지와 함께 브런치를 즐길 수 있는 이곳에 방문하면 맛있기로 소문난 샌드위치를 꼭 맛봐야 하는데요. 달걀과 옥수수, 치즈의 고소한 맛이 한데 어우러져 허기진 배를 달랠 수 있답니다.

주소 : 마포구 동교로 266-8 2층 릴하우스

 

남영 모래

작은 입구로 들어가면 숨겨진 공간이 나오는 반전 카페 남영 열정도 카페 모래. 구옥을 개조해 만들어 총 3채로 이루어진 독특한 구조의 카페입니다. 시즌 마다 소품들과 가구, 인테리어 변경을 통해 분위기를 환기해주어 자주 방문해도 질리지 않는 곳인데요. 벽면에 붙은 카페의 강아지 라떼와 모래의 사진에서 유추할 수 있듯 애완동물 방문도 언제나 환영하는 카페로 이곳에서 사랑하는 강아지와 고양이와의 즐거운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주소 : 용산구 원효로90길 8

 

수원 행궁동 딩동

푸짐한 망고 빙수를 만나볼 수 있는 행궁동 카페 딩동. 펄이 빙수 위에 소복히 올라가있는 비주얼을 보면 절대 그냥 지나칠 수가 없죠. 빙수를 시키면 망고를 갈아 만든 망고 퓨레 소스와 망고 아이스크림을 곁들여 먹을 수 있는데 진하고 깊은 망고의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귀여운 컵케이크와 스콘 역시 별미! 댕댕이와 함께 행궁동 산책 후 들러보세요.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화서문로45번길 12-4

 

한남동 홀드 더 도어

매장 내에 놓인 강아지 물그릇으로 애견 동반이 가능함을 확인할 수 있는 이곳은 빈티지하고 키치한 디자인의 쿠키 샌드와 케이크를 판매하는 한남동의 신상 카페 홀드 더 도어입니다. 호주의 커피 문화를 베이스로 하는 호주식 커피를 맛볼 수 있는 이곳에서는 호주 스타일 라떼 ‘피콜로’, 호주식 아메리카노인 ‘롱블랙’ 등을 만날 수 있는데요. 형형 색색의 디저트도 그냥 안먹어보면 섭하죠. 가장 인기있는 디저트는 유령 모양의 고스트 케이크. 품절되기 전에 재빨리 만나보세요.

주소 : 용산구 한남대로27가길 34 홀드더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