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저 바라보기만 해도 힐링. 저장, 팔로우 부르는 차세대 남친짤 장인들, 누가 있을까요?

@youngdae0302

@youngdae0302

어떤 각도에서 봐도 멋진 조각같은 이목구비와 흰티에 청바지만 걸쳐도 멋스러운 모델같은 기럭지가 돋보이는 배우 김영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별똥별>에서 한류 스타 공태성 역으로 톱스타 아우라와 미모 클라스(?)를 증명해냈죠. 평소에는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스타일링을 즐기는 듯!

@gongyoo_official

@gongyoo_official

우리가 원하는 건, 바로 이런 ‘남친짤’이었다고요! 낚시 인증샷과 뜻모를 즐거운 사진들로 도배됐던 SNS 피드 위로 최근 훈훈한 남친짤들을 선사해준 배우 공유.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룩으로 일상을 보내는 훈훈한 모습을 공유했는데요. 차에 기름을 넣는 순간에도, 그저 걷기만 해도 멋진 모습으로 탄성을 자아냈죠. 더욱 자주 그의 일상을 엿볼수 있기를..!

@parkseoham

@parkseoham

보이 그룹 ‘크나큰’으로 데뷔 후, 올해 초 드라마 ‘시맨틱 에러’를 통해 대중들에게 강렬하게 눈도장을 찍은 배우 박서함. 담백하고 훈훈한 외모와 189cm가 훌쩍 넘는(?!) 키, 맑고 깨끗한 피부 등 다양한 매력 포인트를 지녔는데요. 수트빨이 유난히 잘 받는 와중에 가끔 엉뚱한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기도 합니다. 아쉽게도 지난 3월 드라마 종영 직전 군 복무를 시작해 당분간은 그의 모습을 볼 수 없게됐죠. 건강히 돌아와 멋진 남친짤을 자주 풀어주길!

@coenffl

@coenffl

남친짤을 논할 때, 몬스타엑스 형원을 빼놓을 수 있을까요? 남친짤의 시작이라고 할 수 있는 자연스러운 무드부터 진짜 내 남친에게 그대로 가져다 입혀주고 싶은 설레는 패션 센스까지 갖췄죠. 보다보면 멈출 수 없이 계속 들여다보게되는 형원 특유의 SNS 감성은 몬스타엑스 팬들 사이에서는 물론, 타 팬들까지 그를 남친짤 장인으로 거론되는 가장 큰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