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을 함께하는 피트니스 파트너 팻다운이 20주년을 맞이했다. 2002년에 런칭하여 ‘운동 전  팻다운’ 이라는 슬로건으로 소비자들에게 운동을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를 제안해온 대한민국 No.1 다이어트 브랜드 팻다운. 20주년을 기념하여 [땀의 모든 순간에, 팻다운] 캠페인을 통해 우리가 흘리는 땀의 가치를, 그 열정을 이야기한다.

팻다운의 20주년을 맞아 자기관리의 아이콘 김나영을 만났다.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와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는 김나영의 바디관리 아이템 팻다운. 그녀의 인터뷰를 통해 팻다운과 함께 하는 김나영의 땀의 순간을 만나볼 있다.

또한 20주년을 기념해 그간의 노하우와 기술력을 담은 신제품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출시했다. 체지방 감소와 운동으로 인한 피로개선 번에 케어하는 2 기능성 건강기능식품으로, 흡수가 빠른 액상형 앰플로 출시되어 운동하기 간편하게 마실 있다. 이미 운동러들에게는 핫템으로 급부상 ! 여름 다이어트를 도와줄 제품으로 눈여겨보길.

신제품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팻다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나의 땀의 순간남기기 댓글 이벤트를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김나영의 바디관리템 팻다운 제품을 무료로 만나볼 있다아래 링크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있다. 기간은 6 8일부터 6 30일까지. (팻다운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p/CeiTSoOALXE/)

운동과 함께 건강한 몸을 만들고 일상 자신감을 채워 나갈 있도록 돕는 팻다운의 멋진 행보를 앞으로도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