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볍게 먹기 좋은 하와이식 덮밥. ‘포케’ 맛집 5곳을 추천합니다.

다포케 성수

다포케

성수동 혼밥의 성지, 연무장길에 위치한 다포케입니다. 이 곳의 포케는 가격에 비해 재료의 퀄리티와 맛이 훌륭하기로 유명한데요. 현미밥과 샐러드를 베이스로 가장 기본적인 참치부터 연어, 두부, 치킨, 쉬림프에 이르기까지. 취향껏 고를 수 있는 메인 토핑과 각 메뉴에 가장 잘 어울리는 소스가 더해져 나옵니다. (모든 메뉴는 백미로 변경 가능) 각 메뉴별 비건, 페스코, 플로 표시를 더한 다정함도 이 곳의 인기 요소 중 하나죠. 성수동 거리를 배경으로 솔솔 부는 바람을 맞으며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창가 자리를 꼭 사수해보세요!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41

포케올데이 신사점

포케올데이

 

이미 전국 곳곳에 지점을 지니고 있는 포케올데이를 빼놓을 수 없죠. 만일 가로수길에 방문한다면 포케올데이 신사점에 들러보세요. 그린그린한 테라스 좌석이 넓게 마련돼 있어 마치 여행중 포케를 즐기는 듯한 착각에 빠질지도 모릅니다. 분위기도 좋은데, 여러 곳에 지점을 낼 만큼이나 보장된 맛은 물론 기본만 주문해도 배부른 혜자스러운 양이 이곳 포케의 가장 큰 매력 포인트죠. 게다가 추가할 수 있는 토핑과 소스도 아주 다양하다는 사실!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17길 11 지상 1층

슬로우캘리 종각역점

슬로우캘리

슬로우캘리 또한 빼놓을 수 없는 대표적인 포케 맛집이죠. 다양한 포케 메뉴는 물론, 그릴, 스프까지 갖추고 있어 건강하고 가볍지만 든든하게 한끼를 즐기고 싶은 이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입니다. 다양한 곳에 지점을 두고 있지만, 종각 지점은 특히나 깔끔하고 친절해 식사를 즐겁게 즐겼다는 호평이 자자하답니다. 포케의 베이스를 선택할 수 있으니 다이어터라면 베이스를 밥 대신 샐러드로 변경 해보세요!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 26 센트로폴리스 지하2층 라테일9호

훅트포케 을지로점

훅트포케

하와이안 소울푸드를 주제로 2018년 을지로 골목에 자리 잡은 포케 전문점 ‘훅트 포케’. 품질 뛰어난 신선한 재료와 현지에서 맛보는 듯한  다채로운 맛으로 포케 마니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맛집이죠. 오리지널 하와이안 포케와 참치 & 연어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Hooked 스페셜 포케가 이 곳의 대표 메뉴입니다. 게다가 요즘 종종 눈에 띄는 두부 포케는 물론, 가지와 버섯을 활용한 비건 메뉴까지 마련돼 있다는 사실. 포케 마니아인데 아직 이 곳의 포케를 맛보지 못했다면 얼른 방문해보세요!

서울 중구 삼일대로12길 18 1층 훅트

피쉬버켓

 

피쉬버켓

예쁜 테라스가 있는 귀여운 장소에서 건강하고 신선한 한끼를 즐겨보세요. 이름부터 귀여운 피쉬버켓은 합정역 인근에 위치한 포케 맛집입니다. 메인 재료와 가장 잘 어울리는 재료들로 구성돼 과하지 않고 딱 적당하게 깔끔한 맛이 이곳의 특징이죠. 포케 주문시 곁들여 먹기 좋은 맑은 국과 계란장조림이 함께 제공돼, 한 그릇 음식인 포케를 정식처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서울 마포구 독막로2길 1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