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가장 핫한 인플루언서이자 유튜버, 김나영이 픽한 맛집들을 따라가보자.

인사동 토오베

김나영이 상큼한 레몬젤리와 함께 차를 마시면서 마음의 힐링이 되는 곳이라고 소개했던 찻집, 인사동 ‘토오베’. 김나영이 선택한 메뉴는 밀도 높은 복숭아향이 느껴지는 밀키 우롱입니다. 그가 선택한 레몬젤리와 밀키 우롱 외에도 밀크티, 얼그레이 피치 아이스크림 소다,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소담하고 정갈한 디저트와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약제로 운영되며 워크인을 위한 자리도 마련되어있어 대기 후 입장할 수 있습니다.

주소 :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62-4 3층

 

충무로 복정집

통오징어를 그대로 숭덩숭덩 썰어 넣어 팔팔 끓는 탕에 넣어 먹는 통오징어찌개를 맛볼 수 있는 복정집. 술을 부르는 국물 맛이 일품인 이곳! 가격도 합리적인데다가 마지막엔 국수까지 투하해서 먹으면 배가 아주 든든해지죠. 김나영은 추운날 먹기에 좋은 ‘소울푸드’라고 언급해주었네요. 특히 반찬으로 나온 오이 무침을 극찬 했었죠. 날씨가 쌀쌀해질때 쯤 꼭 한번 방문해봐야겠어요.

주소 : 서울 중구 퇴계로 235 남산 센트럴 자이

 

압구정 포스터리베이커

최근 오픈한 핫플 카페 포스터리 베이커. 김나영이 영상에서 카페가 열기만을 기다렸다가 들어가는, ‘오픈런’을 했던 이곳은 마치 미국의 가정집에 온듯한 느낌을 주는데요. 빈티지한 색감의 인테리어가 특징으로 사진을 찍는 곳마다 포토존이 되는 카페입니다. 김나영이 선택한 메뉴는 캐모마일 티. 귀여운 홀케이크부터 한입 베어물고 싶은 컵케이크까지 달달한 디저트와 먹고싶은 것이 가득한 곳입니다.

주소 :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25-5 포스터리 베이커

 

한남동 빠르크

한남동에서 정갈한 한식 메뉴를 맛보고 싶다면 빠르크에 방문해보세요. 김나영이 옛날부터 즐겨 방문했다는 빠르크는 오랫동안 한남동을 지켜오고 있는 터줏대감이지만 여전히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습니다. 김나영의 스태프인 지수씨가 선택한 수란과 베이컨을 올린 묵은지 볶음밥이 시그니처 메뉴. 계란을 터트리면 톡하고 터져나오는 노른자가 입맛을 돋굽니다. 김나영도 한 입 먹고는 ‘이거 시킬걸 그랬네’라고 후회하는 모습이 나오죠. 김나영이 집밥먹고 싶을 때, 혼밥 해야 할 때 추천하는 플레이스입니다.

주소 :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로55가길 26-5

 

오금동 프로퍼커피바

공간디자인 스튜디오 디자인포디움에서 운영하는 카페 프로퍼커피바. 독특한 야생화 식물과 가구, 조명등을 감상하기 좋은 카페 및 베이커리이자 리빙 편집숍으로  인테리어 소품들과 테이블웨어까지 만날 수 있습니다.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콜드브루와 헤이라떼. 베이커리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입맛대로 골라 맛볼 수 있답니다.

주소 : 서울 송파구 위례성대로22길 6 유진빌딩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