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계절, 스타들의 짧은 소매 스타일링법
벌써 6월 둘째 주! 지금 당장 참고해야 할 날씨별 스타들의 반소매 스타일링법.
월) 16° /25°, 간편한 크롭티와 청바지의 조합
이번주 내내 맑고 화창한 날씨가 계속될 전망입니다. 일주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은 구름이 조금 있지만 기온은 높을 예정인데요, 블랙핑크의 리사처럼 편안한 청바지와 짧은 기장의 크롭탑을 매치해보세요.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패션이라 복잡한 스타일링이 필요없는것이 특징인 리사의 이 패션은 어깨까지 말아 올린 소매가 포인트. 레터링이나 티셔츠의 패턴으로 재미를 줄 수 있지만 그래도 조금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목걸이나 귀걸이 등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용해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세요.
화) 16° /26°, 취향 담은 프린팅 티셔츠
여름이 좋은 여러가지 이유 중 하나는 다양한 티셔츠를 골고루 입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내 취향을 잔뜩 담아낸 프린팅 티셔츠를 골라 입어보는 건 어때요? 레드벨벳 조이는 자신을 꼭 닮은 복숭아가 그려진 티셔츠를 선택했네요. 마음에 꼭 드는 티셔츠가 있다면 같은 디자인으로 여러가지 컬러를 장만해 돌려 입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수) 17° /26°, 컬러 포인트 반소매 티셔츠
여전히 크롭티가 대세긴 하지만, 하이웨스트 팬츠 안에 티셔츠를 넣어 입는 전통적인(?) 방법도 잊지마세요. 크롭티가 너무 짧아 살이 보이는 게 거슬리는 ‘유교걸’들은 티셔츠를 바지 안으로 넣어주면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답니다. 아이브의 장원영처럼 목과 소매부분에 컬러로 포인트를 준 티셔츠를 선택하면 한결 산뜻해보이기까지 하니 여러분도 도전해보세요.
목) 17° /27°, 박시한 그래픽 티셔츠
딱붙는 크롭티 패션이 질린다면, 전소미처럼 박시한 핏의 오버사이즈 티셔츠로 ‘하의 실종’ 패션에 도전해보세요. 보일락말락한 마이크로 미니 기장의 팬츠를 함께 매치하면 오버 사이즈 티셔츠가 미니 원피스의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그래픽 티셔츠는 그림이 화려하고 색상이 다양할수록 시선을 끌죠. 전소미처럼 앞부분만 팬츠 안에 넣어도 스타일리시하네요.
금) 18° /27°, 크롭 블라우스와 로우라이즈 팬츠
아무래도 로우라이즈가 대세이긴 한가봅니다. 소녀시대 효연도 로우라이즈 팬츠에 도전했는데요. 함께 매치한 짧은 소매는 바로 크롭 블라우스! 바스락 거리는 소재의 블루 컬러 블라우스와 이너로는 네크라인이 독특한 탑을 매치해주었습니다. 허리를 드러내는 기장이 얇은 허리 라인을 더욱 더 돋보이게 만들어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