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메이크업 시장에 활기가 돈다. 야외 마스크 해제 소식과 더불어 글로시한 피니시의 립과 베이스가 한껏 얼굴을 드러내라고 부추긴다. 

SKIN

1 시초ㅣ딜라이트 토너 패드
#결개선토너 #약산성포뮬러 
딜 허브와 녹차 성분을 함유해 피부 유수분 균형을 잡고, 피부 결을 매끄럽게 관리한다. 다른 패드보다 넉넉한 사이즈라 보디에 사용하기도 편리하다. 80매 2만3천원. 

2 제이준ㅣ파밍 프레시 패드
#2중관리 #저자극순둥패드
양면 패드로 각질 제거와 피부 결 정돈이 한꺼번에 가능하다. PHA, AHA, BHA 성분이 들어 있어 예민한 피부도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다. 60매 2만4천원. 

 

뽀아레ㅣ로브 로씨옹
#미스트토너 #스킨부스터
즉각적이고 충분한 피부 보습 효과를 누릴 수 있는 미스트 타입 토너. 스위스 유래 온천수를 담아 피부 활력을 일깨우고 결을 개선한다. 130ml 11만9천원.

더 히스토리 오브 후ㅣ비첩 순환 에센스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디자인 #사이즈업
피부를 정화하고 부기를 다스리는 에센스. 왕후의 휴식처인 궁중 정원 ‘향원정’을 용기에 표현했다. 기존 제품보다 증량해 선보인다. 130ml 11만5천원.

지방시 뷰티ㅣ스킨 리소스 수딩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스킨케어첫단추
촉촉한 피부 밑바탕을 만들어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 효과를 높인다. 피부 보습을 돕는 모스 성분과 진정에 탁월한 감초 추출물을 함유했다. 200ml 6만3천원대.

라프레리ㅣ퓨어 골드 레디언스 녹터널 밤
#나이트리추얼 #피부마사지
함께 제공하는 마사지 스톤을 이용하면 제품의 흡수를 도와 피부 속 에너지를 깨우고 한층 견고해진 피부를 완성한다. 60ml 1백29만4천원.

7  폴라초이스ㅣ스킨 퍼펙팅 BHA+AHA+PHA 각질 트리트먼트
#멀티애씨드 #신개념각질제거
피부에 문지르거나 씻어내는 방식이 아닌, 바르는 각질 제거제. 민감성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이다. 118ml 4만5천원.

쏭크ㅣ달세뇨 에센스 포르테
#건성피부에게추천 #안티에이징
7가지 버섯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고, 노화의 흔적을 개선한다. 두 번 레이어링해 바르면 한층 쫀쫀해진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115ml 3만3천원.

닥터뷔라클ㅣ멀티비타민 콤플렉스 나인 소프트 크림
#비타민크림 #피부기적
비타민 A, B3, C 등 멀티비타민 성분 9종을 최적으로 배합한 포뮬러에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아미노산을 더했다. 보습, 각질 관리를 통해 피부를 환하고 깨끗하게 가꾼다. 60ml 3만4천5백원.
EDITOR’S COMMENT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피부 톤이 전반적으로 맑아진 것을 경험할 수 있다. 민낯에 선크림 하나만 발랐을 뿐인데 얼굴이 화사해 보인달까?

10 엘리자베스아덴ㅣ비져블 화이트닝 멜라닌 컨트롤 나이트 캡슐
#1회사용량 
비타민 C, 비사보롤 등 미백 기능의 성분을 고농축해 담은 1회분 캡슐. 여드름 자국 등 색소침착 부위를 밝히고 전체적인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만든다. 60캡슐 14만원.

11 닥터방기원ㅣ제로스텝 아답토젠 멀티 스킨 토너
#스킨팩 #괴물용량토너 
화장솜에 덜어 얼굴을 닦으면 피부 결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수분을 채운다. 미스트, 꿈치 케어 등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1000ml 2만1천9백원.

12 아리얼ㅣ워터멜론 슈가 립 스크럽 스틱
#수박향스크럽 #매끈립만들기
천연 브라운 슈가를 함유한 립 스크럽 제품. 수박 껍질 속 시트룰린과 같은 단백질 성분이 영양을 공급하고, 베타카로틴 성분이 염증 완화를 돕는다. 4g 2만원.

13 디오디너리ㅣ굿바이 트러블 세트
#유수분조절 #모공청정구역
트러블 케어 3종 세트. 나이아신아마이드 10%+징크 1% 30ml + 알파 알부틴 2%+HA 30ml + 내추럴 모이스처라이징 팩터스+HA 30ml 2만4천1백원.

14 예화담ㅣ환생고 윤설 기미 멀티밤
#기미타파 #스틱멀티밤 
멜라닌 완화를 돕는 세드롤 성분이 겉기미와 속기미를 모두 관리한다. 자외선 차단과 주름 개선 기능까지 갖췄다. 7g 2만8천원.

15 이자녹스ㅣ에이지포커스 기미 포 올 멀티밤
#속촉겉광 #기미치료
쓱쓱 바르기 쉬운 스틱 형태로 기미 탓에 칙칙한 피부 부위를 환하게 밝혀준다. 11가지 미백 성분과 톤업 파우더를 함유했다. 7g 3만원.

16 차바이오:랩ㅣ파인시카™ 소나무 S.O.S 수딩 패드
#쿨링패드 #100%생분해
소나무 시카 성분을 함유한 에센스를 머금은 패드. 자외선으로 인해 열 오른 피부 상태를 시원하게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회복해준다. 60매 2만8천원.

17 빌리프ㅣ프라블럼 솔루션 토너 패드
#순면엠보싱패드 #피부결정리
티트리 추출물이 피지 조절을 돕고, 살리실산과 아미노산 성분을 더해 완벽한 각질 제거 효과를 누릴 수 있다. 70매 3만원대.

18 프레쉬ㅣ로즈 인스턴트 하이드레이션 미스트
#수분충전 #로즈미스트
보습 효과가 뛰어난 다마스크 로즈 추출물과 장미수를 풍부하게 담았다. 얼굴 전체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꾼다. 100ml 3만4천원대.
EDITOR’S COMMENT 언제 어디서나 피부 보습과 진정이 가능하다. 사무실에 두고 수시로 뿌리면 피부가 건조할 틈이 없다. 싱그러운 장미 향 덕분에 기분까지 좋아진다!

19 동인비ㅣ자생 3-STEP 케어 마스크
#밀도레이어링 #탄력피부만들기
자생 라인의 핵심 기술인 RG진세노바이옴을 담은 마스크. 얼굴 굴곡에 맞게 시트가 완벽 밀착되어 수분과 영양을 빈틈없이 전달한다. 5매 6만원.

20 라곰ㅣ셀럽 젤 투 워터 클렌저 로터스 에디션
#아침클렌저 #맑은세안
보습력, 피부 정화, 브라이트닝 기능이 업그레이드됐다. 풍부한 히알루론산과 자연 발효 연꽃 컴플렉스가 세안과 동시에 피부를 맑게 가꾼다. 170ml 1만7천원.

 

MAN

1 랩 시리즈ㅣ안티-에이지 맥스 LS 듀오 세트
#탄력퍼포먼스 #노화고민끝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고, 건조함 때문에 생성된 피부 주름을 개선하는 워터 로션과 로션 2종으로 구성했다. 워터 로션 200ml 7만5천원대 + 로션 45ml 10만원대.

2 프리메라ㅣ맨 인더핑크 아쿠아 쉴드 파워 모이스처라이징 젤
#남성스킨라인 
피부에 산뜻하게 스며들어 즉각적인 쿨링감을 선사한다. 민트 추출물이 과도한 피지 분비를 억제하고, 피토스테롤 성분이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50ml 3만3천원.

3 아크네스ㅣ포맨 퍼펙트 올인원 크림
#수분자석크림 #올인원
촉촉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크림. 병풀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을 함유해 면도로 인한 피부 자극을 진정시키는 데도 효과적이다. 200ml 2만8천원. 

 

6월의 다른 신상 뷰티템이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