쫀득함의 끝판왕! 이번 주말에는 젤라또 성지 순례를 떠나볼까요? 제철 식재료로 만든 이색적인 젤라또 성지 5곳을 소개합니다.🍨

 

glt젤라또
연남동에 간다면 그냥 지나칠 없는 , glt젤라또를 추천합니다. 건강한 재료들로 만든 이색적인 메뉴들이 눈길을 사로잡는 ! 쑥레몬크림치즈, 고수토마토, 미나리사과, 참외맥주, 소금버터 이곳에서만 맛볼 있는 조합들이 특징입니다. 게다가 비건들을 위한 메뉴까지 새롭고 건강한 젤라또를 찾는다면 여기가 .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23 10-8
인스타그램: @glt_gelato

 

순두부젤라또
강릉 초당순두부 맛집 골목에 위치한 순두부젤라또. 이곳은 순두부로 만든 젤라또로 유명한데요.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은 물론 고소한 맛이 중독적입니다. 제주도 감귤, 인절미, 한라 녹차 풍미 가득한 메뉴들도 다양합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강릉 바닷가를 거닐며 먹기 좋은 간식.
주소: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95-5
인스타그램: @soontofugelato

 

아차가
안동에서 소문난 젤라또 맛집, 아차가. 초당옥수수, 살구, 참외 제철 음식으로 만드는 젤라또가 이곳 인기 비결입니다. 젤라또 위에 올라간 맛보기용 젤라또가 귀여운 비주얼을 자아냅니다. 옹천막걸리, 바질토마토, 악녀포도, 수박, 피넛버터오레오 이곳에서만 맛볼 있는 다채로운 메뉴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지금 바로 안동으로 출발~!
주소: 경북 안동시 문화광장길 40-5
인스타그램: @achaga_official

 

할타보카
쫀득하고 신박함의 끝판왕! 대구의 명물, 할타보카를 방문해보세요. 젤라또 입문자들도 반할 곳입니다. 또는 콘으로 주문 가능하며 맛보기용으로 스푼이 추가로 제공됩니다. 익은 토마토, 초여름 수박, 박하와 초콜릿칩, 순진한 요거트, 동곡 동동주, 무화과 크림, 행복한 바질 먹음직스러운 메뉴들로 다양합니다. 젤라또의 성지인 이탈리아와 비교해도 손색없는 맛을 자랑합니다.
주소: 대구광역시 수성구 교학로 3 금탑아파트 상가 4
인스타그램: @haltavoca

 

젠제로
삼성동 동네 주민인 배우 신세경의 최애 젤라또 맛집, 젠제로. 이곳은 싱싱한 제철 재료들로 새로운 메뉴들을 선보이기로 유명한데요. 지금 같은 초여름에는 완두콩, 토마토, 카라향 젤라또를 추천! 이곳 시그니처 메뉴는 생강 우유, 밤꿀과 고르곤졸라, 박하 초콜렛, 감태 캐라멜 등으로 아주 다양합니다. 한가지 맛만 고르긴 아쉬우니, 고메박스로 주문해 먹는 것도 ! 서울 모든 지역 배송 가능.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126 14
인스타그램: @zenzero.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