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 계획을 세우는 중이라면, 올해엔 어떤 수영복을 입을까 하는 고민이 따라오기 마련이죠. 미리 휴가를 떠난 셀럽들의 수영복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yulyulk

여릿한 그린, 블루 등 청량한 컬러 조합이 인상적인 타이다이 패턴 원피스 수영복을 선택한 권유리. 로우와이즈 쇼츠, 무선 헤드셋 등으로 힙한 느낌까지 더했죠. 경쾌한 무드의 파스텔 톤 컬러는 태닝한 듯한 건강한 피부톤에 은근 잘 어울린다는 사실!

@kieunse

평소 클래식한 무드를 지향한다면 기은세의 수영복룩을 눈여겨보세요.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블랙에 레터링이 더해진 원피스 수영복에 블랙 & 화이트 라피아 햇과 클래식한 블랙 선글라스를 더해 우아한 비치 룩을 완성했습니다.

@kimheebibi

비키니 위에 과감하게 컷 아웃된 커버업 원피스를 레이어드한 김희정. 글래머러스하면서도 은근 우아한 스윔웨어 룩을 완성했죠. 과감한 디테일과 화려한 컬러의 조합이니만큼 액세서리는 최소화하는 것이 미덕!

@nayoungkeem

블랙 & 화이트 스트라이프는 언제나 옳은 선택이죠. 세상 경쾌하고 캐주얼한 수영복 룩을 꿈꾼다면 김나영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군더더기 없이 심플한 스트라이프 패턴 원피스 수영복에 은은한 네크리스와 러블리한 컬러 조합이 돋보이는 물안경으로 포인트를 더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