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부터 시작되는 라벤더 축제! 프로방스 부럽지 않은 국내 라벤더 로드를 소개할게요. 근심, 걱정도 잊게 하는 라벤더 향을 실컷 맡으며 보랏빛 가득한 곳에서 예쁜 인생샷도 건져 보길💜

 

하늬라벤더팜
프랑스 남부 시골을 그대로 옮겨온 듯한 강원도 고성군의 하늬라벤더팜. 주황색 지붕의 건물들이 이국적인 풍경을 자아냅니다. 라벤더밭에서 라벤더 아이스크림을 들고 사진 촬영은 필수! 6월이 가장 이쁠 때이니 이번 주에 바로 떠나보세요!
주소: 강원도 고성군 간성읍 꽃대마을길 175
운영 기간: 5월부터 10월까지

 

부산라벤더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부산라벤더 팜은 라벤더와 로즈메리를 재배하는 농장입니다. 보라색 매표소에서 식물교환권을 구매하고 라벤더 농장으로 입장하면 됩니다. 바로 , 보라보라한 푸드트럭에서 라벤더 아이스크림과 라벤더 에이드까지 먹어볼 ! 인생샷을 위해 라벤더밭 곳곳에 의자들도 배치돼 있어요. 나가기 전에 로즈메리, 라벤더, 포푸리 등으로 입장권을 교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주소: 부산광역시 시장군 철마면 개좌로 679-30
운영 기간: 6 4일부터 7 10일까지 

 

지세포 라벤더공원
트인 바다와 라벤더를 함께 감상할 있는 지세포 라벤더 공원을 소개합니다. 네비게이션에선창마을회관 검색하고 가면 보이는 공영주차장에서 걸어서 10 거리에 있는 꽃동산. 푸른 바다를 배경 삼아 바람에 흔들리는 라벤더를 보는 것만으로 힐링이 되는 곳입니다. 그늘이 없으니 양산을 챙겨갈 !
주소: 경상남도 거제시 일운면 지세포리 235-4

 

정읍 허브원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정읍 허브원. 6월부터 라벤더 축제로 한창입니다. 드넓은 라벤더 농장에 있는 고인돌 모양의 조형물이 바로 이곳의 포토존인데요. 화이트 린넨 원피스를 입고 손엔 라벤더 아이스크림을 들고포토타임 필수.
주소: 전라북도 정읍시 구량1 188-23
운영 기간: 5 27일부터 7 10일까지

 

고창 청농원
맑은 개울가 마을이라는 뜻을 가진 청농원은 고창에 위치한 라벤더 정원입니다. 이곳 초여름엔 라벤더, 가을은 핑크뮬리로 조성됩니다. 4 규모의 라벤더 농장을 하루만 보기 아쉽다면 청농원 한옥 스테이에서 하룻밤 보내는 것도 방법입니다. 산책로가 매우 다양하며 유일하게 반려견 동반 입장이 가능한 곳인 것도 장점! 라벤더 아이스크림, 고창 수박, 멜론 스무디 고창의 특색이 묻어나는 카페 메뉴까지 모두 즐겨보세요.
주소: 전북 고창군 공음면 청천길 41-27
운영 기간: 5 27일부터 6 26일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