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넷플리스 오리지널 시리즈 <기묘한 이야기> 시즌 4가 3년의 기다림 끝에 드디어 5 27일 금요일에 공개됩니다.  

2억 7천만 달러라는 역대급 제작비로 제작된 이번 <기묘한 이야기> 시즌 4는 총 800페이지의 대본을 가지고 2년간 촬영 했다고 알려져 기대를 모았는데요. 이번에 공개 되는 <기묘한 이야기> 시즌 4는 총 9가지의 에피소드로 구성됩니다. 5월 27일 공개되는 파트 1에서 7편의 회차가 공개 된 후 7월 1일에 추가로 공개되는 파트2에서 2편을 추가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오랜 기다림 끝에 시리즈를 공개하는 만큼 각 회차의 러닝 타임도 아주 넉넉할 전망입니다. 모든 에피소드가 1시간이 넘는 분량을 가지고 있으며 특히 파트2에 공개 되는 두 편은 각각 85분, 150분으로 영화를 보는듯한 재미까지 느낄 수 있겠죠? 긴 러닝 타임이지만 호킨스 연구소의 이야기, 러시아 사람들, 캘리포니아, 크릴 하우스, 짐 호퍼의 이야기 및 일레븐의 과거까지 낱낱히 알아내려면 부지런히 시청해야 한다는 것!

기묘한 이야기는 아역 배우들이 말그대로 ‘하드캐리’하는 시리즈로, 2016년부터 6년동안 이어져 오는 배우들의 성장기를 살펴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특히 3년만에 돌아온 이번 시즌을 통해 호킨스 친구들의 폭풍성장한 모습을 보는 재미도 빼놓을 수 없을텐데요. <기묘한 이야기> 시즌 4에서는 새 등장인물도 만날 수 있을 예정입니다. 호킨스의 농구선수 패트릭 역의 마일스 트루이트, 치어리더 역의 그레이스 반 디엔, 밴드부의 비키 역으로는 넷플릭스 시리즈의 <빨간 머리 앤>으로 유명한 에이미베스 맥널티 등 새로운 얼굴들이 등장해 이야기를 끌고 갈 전망입니다.

한편 넷플릭스는 시즌 5를 마지막으로 <기묘한 이야기>를 마무리 한다는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이번에 공개 되는 시즌4를 다 보고 나면 이제 한 시즌 밖에 남지 않았다고 생각하니, 벌써부터 한 화 한 화 시청하는 것이 아깝게 느껴지는데요. 호킨스의 로맨스는 어떻게 되고 있을지, 일레븐의 과거 미스테리는 풀리게 될 것인지, 죽은 줄만 알았던 짐 호퍼는 과연 어떻게 돌아오는 것인지, 기대되는 <기묘한 이야기> 시즌 4! 공개 되는 그 순간만을 손꼽아 기다려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