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물의 숲으로 간 짱구
짱구 덕후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소식! 닌텐도 스위치 게임 <짱구는못말려! 나와 박사의 여름 방학 끝나지 않는 7일간의 여행> 한국어 버전이 드디어 출시됐어요. 동물의 숲과 플레이 방식이 비슷해서 동숲 짱구 버전(a.k.a 짱구의 숲)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짱구 게임을 200% 즐기는 방법들을 모두 알려드릴게요!
짱구의 여름 방학 이야기
여름방학을 맞이한 짱구와 가족들은 모두 아빠의 전라도 출장에 따라갑니다. 광주에 사는 엄마의 친구, 요요 이모네에서 일주일간 지내기로 했는데요. 광주역에서 사악한 박사를 만나고부터 이상한 일들을 겪게 되는 짱구! 떡잎 유치원 친구들과 매우 닮은 친구들과 공룡들이 사는 미스테리한 오잉 마을에서 펼쳐지는 짱구의 여름방학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미리 알면 재미는 2배!
게임에는 짱구 국내 짱구 애니메이션 원작 성우들이 그대로 참여해 친숙함과 정겨움을 느낄 수 있어요. 아름다운 시골의 여름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배경과 짱구 특유의 레트로한 그림체가 큰 힐링 포인트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곳곳에 숨어 있는 비밀 기지들과 마을의 신비한 전설, 주민들의 러브 라인까지 찾아가는 깨알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그래서 뭐 하면 돼?
동숲 짱구 버전이라고 불리는 이유는 바로 여기에 있어요! 마을에 서식하는 희귀한 곤충과 식물을 채집하고 밭에서 야채 키우기, 강에서 물고기 낚시하기 등의 활동들이 동숲과 매우 흡사합니다. 어른들의 심부름 게시판에 있는 식재료를 갖다주면 용돈을 받을 수 있고 게임 BGM을 직접 믹스 할 수 있는 DJ 체험, 친구들과의 공룡 배틀 게임, 마을 신문사를 위한 어린이 신문 기자단 활동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짱구와 함께 즐길 수 있어요. 잠시 현실에서 벗어나 오잉 마을에서 짱구와 함께 힐링 시간을 가져보세요!
최신기사
- 에디터
- 황보희정
- 사진
- courtesy of 닌텐도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