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넓은 필드에서 즐기는 골프의 인기는 올여름에도 계속될 예정. 보다 멋진 시간을 보내기 위해 스타일링을 먼저 점검해보세요!  옷 잘입는 셀럽들이 선택한 골프 룩을 손민수해보는 것도 좋겠죠?

@sh_9513

사실 골프는 잘 모른다는 설현조차 필드에 나가고 싶게 만들어버린 러블리한 착장을 눈여겨보세요. 소녀스러움과 경쾌함이 동시에 느껴지는 핑크 깅엄 체크 톱과 팬츠를 선택했죠. 플리츠 스커트, 미니 원피스 등에 질려 보다 새로운 골프 룩을 시도해보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합니다!

@haneuddeum

필드에서도 모던하고 세련된 감성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단연 블랙 & 화이트 조합이 답이죠. 배우 한으뜸처럼 핀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진 상의를 선택하면 보다 날씬해보이는 효과까지 노릴 수 있답니다.

@ch_amii

활동량이 많은 날에는 아노락 + 미니 플리츠 스커트 조합을 추천합니다. 배우 차정원처럼 허리에 작은 페니백을 더하면 더할나위 없겠죠. 보다 경쾌한 무드까지 얹고 싶다면 그녀처럼 컬러풀한 삭스를 매치해보세요.

@kieunse

그린그린한 필드에 잘 어울리는 핑크 착장. 스포티한 느낌과 러블리한 분위기를 모두 잡고 싶은 분들에게 러플 디테일이 더해진 톱에 심플한 쇼츠를 입은 기은세의 룩을 추천합니다.  하늘색 톱을 이너로 매치한 후, 삭스, 모자 등은 모두 블랙으로 통일해 핑크의 색감이 더욱 눈에 띄도록 한 그녀의 센스도 눈여겨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