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하는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기 좋은 5월. 보다 멋진 시간을 위해 호텔 뷔페를 미리 예약해두는 것은 어떨까요? 취향별, 상황별 즐기기 좋은 호텔 뷔페 Best 5. 서울편

롯데호텔월드 라세느

라세느

그 누가 가도 좋아할만한 뷔페! 롯데호텔월드에 위치한 #라세느 입니다. 한식부터 중식, 일식, 양식까지 모두의 취향을 아우를 9개의 즉석 요리 코너, 약 150여가지의 메뉴 리스트로 구성돼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다양한 소스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랍스터와 양갈비가 맛있기로 유명하다는 사실!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호텔월드 2층

주중 런치/디너: 런치 105,000원 / 디너 130,000원
토요일 및 공휴일: 130,000원
일요일 런치/디너: 런치 130,000원 / 디너1부 130,000원 / 디너2부 130,000원

소피텔 페메종

페메종

프렌치 무드를 사랑한다면 소피텔 페메종의 주말 뷔페 ‘르 봉 마르쉐’를 추천합니다. 오직 조식과 주말 런치로만 뷔페로 운영되는데, 그 중에서도 주말 런치 뷔페인 르 봉 마르쉐에서는 프렌치 쉐프들의 다채로운 제철 요리를 즐길 수 있답니다. 신선한 재료들을 활용해 입맛을 돋구는 세비체부터 샤퀴테리, 즉석 요리로 즐길수 있는 해산물, 스테이크 코너는 물론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에서나 즐길법한 프랑스 요리까지! 특별한 주말 오후를 보내기에 이보다 더 완벽한 장소가 있을까요?

서울 송파구 잠실로 209

토요일, 일요일 런치 130,000원

콘래드 호텔, 제스트

제스트

이름에 어울리는 황홀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뷔페. 최근에는 랍스타 무제한 뷔페로도 유명세를 타고 있는데요. 랍스타를 호텔 뷔페에서 무제한으로 먹는 것이 특별하지 않게 느껴질 수 있지만, 퀄리티 최상의 프리미엄 랍스타를 이토록 다양한 무드로 즐길 수 있는 곳은 이 곳밖에 없을걸요? 평소 랍스타 요리를 사랑한다면 6월 24일까지 금요일 저녁마다 진행되는 Lob of my life 기간을 놓치지 마세요.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10 콘래드서울 2층

~6월 24일 매주 금요일 디너 145,000원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더이터리

더이터리

맛과 뷰를 한 번에 즐기고 싶다면 서울역 앞에 위치한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더이터리 를 추천합니다. 서울이 한 눈에 보이는 곳에서 즐기는 세계 각국의 음식! 대체로 간이 세지 않은편이라 부모님부터 어린아이까지.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에 만족도가 높기로도 유명한데요. 별실도 따로 운영중이니 가족 모임이 예정돼 있다면 The Eatery를 고려해보세요!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366

주말 런치 기준 성인 55,000원

롯데시티호텔 나루 뷔페

롯데시티호텔

한식을 유난히 사랑하는 부모님을 포함, 가족 모임을 위한 가성비 갑 장소를 찾는다면? 롯데시티호텔에 위치한 나루 뷔페를 추천합니다. 음식 가짓수가 비교적 많은 편은 아니지만 메뉴 모두 하나같이 깔끔한 맛이라는 호평이 자자한데요. 그 중에서도 도가니탕, LA갈비 등 남녀노소 좋아할만한 한식 메뉴들이 매우 훌륭하다는 사실!

서울 마포구 마포대로 109

주말, 공휴일 런치 & 디너 성인 기준 71,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