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휴가, 인생샷 을 남기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준비해야 한다.

레드벨벳 웬디의 붓기 관리 다이어트

레드벨벳의 웬디는 연습생 시절 독한 다이어트로 감량에 성공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그때 했던 식단을 공개했습니다. 아침으로는 검은콩, 무지방 우유, 양배추, 사과를 갈아 마셨고, 점심 겸 저녁으로는 호박즙 한 포를 먹었다고 합니다. 몸이 잘 붓고 혈액순환이 안되는 체질이라 지압볼, 지압 슬리퍼 등 지압 도구들을 항상 가지고 다니며, 식사 사이에는 소화시킬 겸 줄넘기를 만 번 했다고 해요.

마마무 화사의 계란&고구마, 휘인의 샐러드, 솔라의 곤약 떡볶이와 키토 김밥, 문별의 고구마 주식 식단

컴백을 앞두고 다이어트 지옥이 빠진 마마무 멤버들이 각각의 개성을 살린 식단을 공개했어요. 휘인은 채소 샐러드, 화사는 달걀 2개와 바나나 1개 등 간단한 식단을 준비한 반면 솔라는 야무진 식단 구성을 선보였습니다. 100g에 5칼로리인 곤약으로 만든 떡볶이와 단백질이 풍부한 키토 김밥, 비타민을 채울 수 있는 방울토마토와 샤인 머스캣까지. 영양소 균형이 알찬 우수한 식단이죠. 한편, 과거 혹독한 다이어트로 이제 살 안 찌는 체질이 되었다는 문별. 그녀는 과거에 세 끼 고구마를 주식으로 먹는 식단으로 총 15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오마이걸 승희의 곤약 젤리 다이어트

오마이걸의 승희는 과거 TV 속 자신의 모습을 보고 충격을 받아 급하게 다이어트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걸그룹 특성상 아침에 출근길 사진을 찍고, 여러 음악 방송 사전 녹화를 하는 등 몸매 노출이 잦은 극 성수기에는 하루 종일 사과 1개와 곤약 젤리 2개로 버틴 적도 있다고 해요. 평소 활동기에는 물 1.5L 이상, 배 반쪽, 닭 가슴살 1개의 식단으로 관리한 결과 한 달 만에 8kg 감량에 성공했다고 말했죠.

아이즈원 권은비의 사과 슬라이스 알람

최근 솔로로 컴백한 권은비. 나날이 비주얼을 갱신하고 있는데요, 여리한 몸매를 자랑하는 지금과는 달리 연습생 시절 혹독한 다이어트를 했다고 해요. 극단적으로 다이어트를 했을 때는 사과를 슬라이스로 잘라서 시간대 별로 정해두고 한 장씩 먹었다고 합니다. 사과 슬라이스는 샐러드에 올리는 토핑 아니냐며 박나래는 깜짝 놀랐는데요, 권은비 역시 이처럼 극단적인 다이어트 후 무대에서 어지럼증을 겪었다고 밝혔어요. 극 성수기가 아니라면 극단적인 다이어트보단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이 균형 있게 들어간 식단을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