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사자자리의 연애는 물 흐르듯 자연스럽고 로맨틱합니다. 운명을 믿고 즐기세요.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사자자리의 5월 첫째 주 운세 

5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자자리님. 지난달 당신은 친구들과의 말다툼을 중재하고 비교적 자기 관리를 철저하게 하는 시간을 보냈을 거십니다. 그러나 5월 2일이 되면 당신은 사랑에 빠져 다른 일들에는 신경 쓸 겨를이 없어질지도 모르겠어요.  그동안 경험해 보지 못한 최고의 절정을 느끼게 될 수도 있겠네요. 연인이 없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새로운 섹스 토이가 당신을 새로운 곳으로 이끌어 줄 수 있으니까요.

사자자리의 5월 둘째 주 운세 

5월 10일에는 오해가 생기기 쉬운 날입니다. 가능하면 이 시즌에는 대화를 할 때 신중하게 단어를 선택하고, 중요한 결정은 피도록 하세요. 할까말까 고민되는 말은 안 하는 게 국룰입니다.

하지만 연애 생활에서만큼은 모든 것이 물 흐르듯이 자연스럽고, 쉬워집니다. 로맨틱한 운명이 찾아올지도 모르겠어요. 별의 기운을 믿고 그저 운명을 즐기도록 하세요.

사자자리의 5월 셋째 주 운세 

5월 15일엔 여유로운 주말을 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 시기엔 누구나 감정적인 시간을 보내기 마련입니다. 누군가가 당신을 질투하고 모함할지도 모르겠어요. 왜냐하면 당신은 멋진 사자자리이기 때문이죠. 그럴 땐 맞서 싸우기보다는 몸을 낮추고 다른 곳에 집중하는 편이 좋습니다. 마사지를 받고 네일 케어를 받는 등 뷰티 데이를 가지며 스트레스 지수를 낮춰보세요.

하지만 이 시기를 두려워하지 마세요. 5월 20일 금요일이 돌아오면 파티 초대가 너무 많아 집에 머무를 시간이 없을 테니까요.

사자자리의 5월 넷째 주 운세 

5월 24일 화요일, 당신의 연애 전선에 별똥별이 쏟아집니다! 싱글이라면 데이트를 시작하기에 좋은 시기죠. 연애를 시작하게 된다면, 집에서보다는 밖에서 흥미로운 시간을 같이 보내는 편이 관계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5월 28일 토요일엔 새로운 스타일을 시도해 보세요. 헤어스타일을 바꾸거나 메이크업 제품을 새로 산다든지, 문신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5월 30일은 침대 위에서 뜨거운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이 좋은 날입니다.

달력에 표시해두세요! 별자리가 알려주는 5월의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

5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