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과 여름 사이 원피스 스타일링

어느덧 봄의 끝자락에 선 듯 하죠. 나날이 더워지는 날씨에 어떻게 입어야할지 고민이라면? 스타들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5월을 시작하는 이번주, 산뜻한 원피스로 일주일을 가득 채워볼까요?

월) 7° /20°, 미디 원피스

5월의 첫번째 월요일. (여자) 아이들 슈화처럼 개성 듬뿍담은 원피스 스타일링에 도전해보는 건 어때요? 슈화는 벨트 모티브의 어깨 가죽 끈과 다양한 소재가 매치된 미디 기장의 원피스를 선택했습니다. 신발은 브라운 톤의 레더 롱 부츠를 선택해 웨스턴 느낌을 물씬 풍기는데요. 페미닌한 드레스와 투박한 부츠의 조화, 아름답지 않나요?

화) 7° /23° 핑크 미니 원피스

왠지 지치는 화요일, 스타일링에 발랄함을 한 스푼 더하고 싶다면 르세라핌의 채원이 고른 핑크 컬러의 미니 원피스를 추천합니다. 티셔츠인듯 원피스인듯 독특한 디자인이 눈길을 끄는데요, 마이크로 미니 기장의 원피스로 다리가 길어보이는 것 역시 장점! 아침 저녁으로 쌀쌀해진다면 재킷을 걸쳐주세요. 워커와 함께 매치해도 잘 어울린답니다.

수) 11° /24° 아가일 니트 원피스

아가일 패턴이 돋보이는 니트 원피스를 귀여운 크로스백과 함께 연출한 러블리즈 미주. 니트 소재는 겨울에만 입는다는 생각은 넣어두세요. 가볍고 시원한 소재의 니트는 통풍이 잘되고 쿨링 효과까지 있어 한 여름까지도 시원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목) 11° /27° 로고 플레이 원피스

한 낮 기온이 27도에 육박하는 목요일. 오늘은 최대한 간결하게 스타일링하는게 좋겠어요. 에스파의 윈터처럼 시원시원한 원피스로 말이죠. 로고 패턴이 원피스 전체를 뒤덮은 로고 플레이로 센스를 보여주는 것도 좋겠군요. 여기에 스니커즈를 원피스와 함께 톤을 맞춰 신어주면 쿨한 스타일링 완성!

금) 12° /24° 셔츠 원피스

드디어 기다려오던 금요일입니다. 신나는 금요일, 스타일링에 살짝 힘을 주고 싶다면 설현의 패턴 셔츠 원피스 룩을 참고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화려한 패턴의 셔츠 원피스 하나만 있어도 신경쓴듯한 불금 스타일링을 뚝딱 완성할 수 있으니 간편하고 좋죠. 스트링으로 허리에 포인트를 주면 잘록한 허리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 준답니다.

에디터
안서연
포토그래퍼
courtesy of 에스파 설현, 미주, 채원, 슈화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