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자리에게 5월은 호화롭고 아름다운 날들로 채워질 것입니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5월에 온 걸 환영해요. 이번 달부터 당신의 시즌이 시작되니 평소보다 더 많은 관심을 받을 수 있도록 즐겁게 준비하세요. 4월 말에, 당신은 암석 일식을 통과했습니다. 좋은 소식은 당신이 살아남았다는 거고, 나쁜 소식은 이번 달에 또 한 번 있다는 거예요. 하지만 걱정 마세요. 그 무엇도 당신의 탄생 시즌에 그렇게 재미있게 노는 것을 막을 수는 없어요.

 

쌍둥이자리의 5월 첫째 주 운세 

5월 2일 월요일, 아름다움과 풍요의 낭만적인 행성 비너스가 양자리에 들어옵니다. 그 기운을 받아 마음껏 자신을 표현해 보세요. 봄 신제품으로 공들여 메이크업을 한다든지, 평소 도전해 보지 못했던 새로운 헤어 컬러로 염색을 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이렇게 화려한 의식을 통해 자신을 아름다움을 마음껏 발산해 보세요.

 

쌍둥이자리의 5월 둘째 주 운세 

5월 10일 화요일에는 실수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세포라에서 아이섀도 팔레트를 제대로 주문했는지 확인하고, 미용 예약 시간과 날짜를 다시 확인하세요. 하지만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 시기 당신의 매력은 여전히 빛을 발할 테니까요. 데이트는 물론, 만나는 모든 사람마다 당신의 대화에 반할 것입니다. 어떤 모임이나 파티에서도 여유롭게 인기를 즐기세요.

 

쌍둥이자리의 5월 셋째 주 운세 

하룻밤만 참으세요, 쌍둥이자리님. 5월 15일은 일요일이잖아요. 이날 강렬한 전갈자리의 드라마틱한 보름달과 월식이 있는 때입니다. 일식은 누구에게나 갑작스러운 변화와 결말을 가져올 수 있으므로 조심하는 것이 좋아요. 하룻밤만 무사히 넘어가면 친구나 동료, 연인과 다투는 것을 피할 수 있을 거예요.
5월 20일 금요일 쌍둥이 시즌이 시작되면 당신은 또 외출해서 밖을 활보할 거예요. 행복한 주간이 다가온답니다! 앞으로의 몇 주는 전부 주위에서 당신 얘기를 할 거예요. 축하를 만끽합시다.

 

쌍둥이자리의 5월 넷째 주 운세 

5월 28일 토요일, 너무 열심히 파티를 하고 피곤한 자신을 발견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오롯이 이때엔 집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을지도 몰라요. 이번 달은 5월 30일 월요일 쌍둥이자리에서 새로운 달로 끝이 납니다. 초승달은 신선한 출발을 위한 시기를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에, 쉬고 재충전하기에 이상적인 주말입니다. 다음 달에 만나요.

 

달력에 표시해두면 좋은, 별자리가 알려주는 5월의 중요한 날들이 궁금하다면? 

5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