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 방영주로 등장한 배우 노윤서. 어쩜 이리 교복이 잘 어울리지 싶은 그녀인데, 사복 센스도 뛰어난거있죠?

@rohyoonseo

블랙 라이더 재킷, 볼캡으로 올블랙 룩을 완성한 날. 다소 와일드한 느낌의 조합이지만, 얇은 니트 톱을 이너로 선택하고 가느다란 체인 네크리스를 매치해 은근 여릿여릿한 분위기까지 더했죠.

@rohyoonseo

몸에 딱 붙는 스트라이프 패턴 톱, 차분한 베이지 컬러 하이웨이스트 팬츠, 실루엣이 심플한 크로스 보디 백. 가장 베이식한 아이템들의 세련된 조합이 돋보이는 룩입니다.

@rohyoonseo

재킷과 셔츠, 데님 팬츠… 누구에게나 있을법한 아이템들의 조합일뿐인데 이토록 멋스러운 이유는? 바로 ‘핏’ 이랍니다. 왠지 멋져보이고(?) 싶은 날엔 모든 아이템을 기본보다 낙낙한 실루엣으로 선택한 그녀의 센스를 손민수해보세요.

@rohyoonseo

simple is the best! 화이트 티셔츠, 데님 팬츠 스니커즈는 심플하지만, 언제 어디에서도 실패할리 없는 궁극의 조합이죠. 이토록 간결하고 캐주얼한 옷차림에는 가방 또한 각잡힌 것보다는 자연스러운 에코백이 잘 어울린답니다.

@rohyoonseo

화이트 티셔츠에 니트 카디건, 네크리스는 얼핏 평범해 보일 수 있는 조합이지만 그녀는 여기에 뉴스보이캡과 이어커프를 더해 간단하지만 확실한 포인트를 주었죠. 러블리하면서도 은근 빈티지한 무드가 멋스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