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은 계속 이동하고, 그에 따라 우주의 기운도 바뀝니다. 어떤 날에 태어났던 별자리의 움직임에 영향을 받는 날들이 있지요. 5월은 어떠한 별의 기운이 우리를 이끌고 있을까요? 달력에 표시해두고 염두에 두면 좋은 5월의 별자리 달력을 공개합니다.

Getty Images / Allure: Clara Hendler

5월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달 별자리에서 찾아볼 수 있는 특징은 크게 3가지입니다.  수성 역행과 또 다른 일식, 파티 시즌으로 알려진 쌍둥이자리가 찾아오는 것입니다. 이는 꽤나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별의 흐름입니다.  하지만 5월은 또한 애정 문제나 직장에 관련된 이슈에서는 좋은 기운이 가득하니 벌써부터 걱정할 필요는 없습니다.

5월 2일, 익숙해진 나의 파트너에게 감정을 솔직하고 직접적으로 표현하자 

5월 2일 월요일엔 사랑과 미, 풍요의 여신인 금성이 용감한 양자리에 들어갑니다. 이때 우리는 온 우주로부터 격려를 받죠. 현재 옆에 있는 사람에게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고 직접적으로 표현하면 성공할 수 있다고요! 당신의 별자리가 무엇이든 파트너와 밀당을 하는 것보다는, 솔직하고 직접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표현하는 편이 5월, 더 낭만적인 관계로 여러분을 이끌 것입니다.

5월 10일, 파이팅! 모두가 별의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행성 목성이 5월 10일 화요일에 자신감 있는 양자리로 이동하면 모두가 별의 힘을 얻습니다. 목성은 성장과 번영을 뜻하죠. 비록 수성이 역행한다 하더라도, 대담한 양자리의 영향을 받을 때 여러분은 좀 더 욕심을 내세워도 좋습니다. 직장 생활이든, 개인적인 삶에서의 일이든, 교만하지 않고 자신 있게 하는 한 여러분의 노력은 좋게 평가를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5월 15일, 집에서 머물며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비록 삶이 순탄한 항해처럼 느껴지더라도 5월 15일 일요일에는 쉬어가도록 하죠. 보름달이 뜨는 월의 중순 특히, 이번 5달에는 강렬한 전갈자리 안의 보름달이 월식을 이끌고 오는 시기입니다. 전갈자리는 피해 망상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고, 보름 달이 떴을 때에는 욕망에 사로잡히기 쉽죠. 이때는 뭘 하려고 하지 말고 집에 머물면서 휴식을 취하는 것을 고려해야 합니다. 말다툼을 피하고, 무슨 일이든 그냥 흘러가는 대로 내버려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저 주말을 자기관리와 수면 보충을 위해 사용하세요.

5월 20일, 사교 시즌이 시작됩니다 

화려한 쌍둥이자리 시즌은 5월 20일 금요일에 시작됩니다. 쌍둥이자리는 황도 십이궁 별자리 중에서도 외향적 자리이기 때문에, 매년 이 시기에는 더 많은 파티와 사교 모임이 생기기 마련이죠.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기에 좋은 시기이지만, 몸이 좋지 않은 느낌이 들 때는 언제든 집에 머무르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하는 것은 금물!

5월 24일, 자신감을 가득 충전하세요

5월 24일 화요일, 전사의 행성 화성이 양자리의 고향 별자리에 들어서면 여러분은 자신감이 가득 차오르게 될 것입니다. 안정적인 지위와 나만의 편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갖추도록 하세요.

5월 28일, 모든 별자리가 사랑의 축복을 받습니다  

5월 28일 토요일에 사랑의 비너스 자리가 관능적인 황소자리의 고향 별자리에 들어섭니다. 이때는 모든 별자리가 사랑의 축복을 받습니다. 물론, 각각의 별자리의 특징과 별자리와의 관계에 따라 모든 사람들에게 각기 다르게 보이겠지요. 내 별자리의 특징을 잘 읽어 나에게 유리한 관계를 만들어 보세요.

5월 30일, 달력에 동그라미를 쳐두세요 

마침내 지긋지긋한 관계에서 벗어나듯, 설레는 첫 번째 데이트를 하든, 믿으세요. 당신의 수호성이 여러분을 지지해 주고 있습니다. 5월 30일 월요일에 동그라미를 쳐두세요. 새로운 낭만적인 시작을 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2022년 5월 별자리에 따른 나의 운세가 궁금하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