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을 피하고 싶은 봄날엔

봄볕이 따사로운 이번주, 선글라스와 함께하는 일주일.

14° /28° 지난주보다 확연히 높아진 기온

이번주 내내 오후 기온은 20도를 넘길 전망입니다. 따사로운 햇볕을 일주일 내내 볼 수 있겠어요. 선글라스 지참은 필수! 월요일에는 김나영처럼 선글라스에 비비드한 컬러의 스커트나 원피스를 매치해보아요. 활기가 넘칠것만 같네요. 이제 본격적으로 샌들을 개시할 때가 된 것 같죠? 얇은 스트랩의 샌들은 발목을 가늘어보이게 만들어준답니다.

15° /25° 비오는 날은 편안하게

오전부터 봄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화요일. 꾸안꾸 패션을 계획하고 있다면 효민의 패션을 참고해 보세요. 멜란지 컬러의 집업 스웨트 셔츠와 스웨트 쇼츠를 센스있게 매치하여 편안한 룩을 스타일링했네요. 오후에 비가 개며 맑아진다면 선글라스를 꺼내 착용해주세요. 밋밋할 수 있는 그레이 패션에 레오파드 패턴 선글라스를 더해 센스있는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9° /23° 캣아이 선글라스엔 레드 깅엄체크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페기 구 처럼! 페기 구는 레드 컬러의 깅엄체크 스커트 & 크롭 재킷 셋업과 핑크 컬러 캣아이 선글라스를 함께 스타일링 했습니다. 얼굴이 둥근 편이라면 캣아이 선글라스처럼 각이 있는 선글라스를 선택해 얼굴 형을 보완할 수 있답니다.

11° /25° 갑자기 찾아온 초여름 날씨

예고없이 찾아온 초여름 날씨, 오늘은 반팔 티셔츠를 꺼내야겠네요. 윤승아의 패션처럼 로고 레터링이 장식된 화이트 티셔츠에 플리츠 롱 스커트를 매치해보세요. 발랄함이 더해질 거에요. 선글라스도 잊지 말아야겠죠. 선글라스와 스커트를 톤온톤으로 매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것 같네요.

12° /22° 운동하기 좋은 날씨

따뜻한 햇볕과 시원한 봄바람이 공존하는 기분 좋은 날씨. 오늘은 아이린처럼 스포티룩을 입고 운동하러 나가보는 것 어떨까요? 그는 낙낙한 오버사이즈의 스웨트 셔츠와 쿨한 바이크 쇼츠를 매치해 활동성을 높였어요. 마지막으로 시크한 선글라스를 착용해 패션을 완성했네요.

    에디터
    안서연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