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건강 관리법을 전하는 윤채형, 윤원형 흥둥이 자매와 건강 밸런스를 책임지는 랩트리션의 만남.

건강고민 연구소 랩트리션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오로지 현대인의 건강 밸런스만을 위한 제품을 선보이는 랩트리션. 현대인의 건강 고민 해결에 집중한 솔루션 라인과 라이프 사이클에 맞게 필요한 영양소를 담은 플러스 라인으로 구성된다. 모든 제품은 높은 품질의 원료를 최적으로 배합해 선보이는 만큼 랩트리션과 함께라면 일상의 질이 높아지는 것을 경험할 수 있다.

흥둥이 자매의 HEALTHY TALK

Q. <얼루어> 독자들에게 자기 소개와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려주세요.
SNS에서 ‘흥둥이 홈트’ 채널을 운영하고 있는 윤채형, 윤원형입니다. 저희는 다양한 챌린지를 통해 조금 더 쉽고 편안하게 건강을 찾을 수 있는 방법들을 둥이님(팬분들 애칭)과 나누고 있어요.

Q. 몸에 대해 공부를 많이 할 것 같아요. 어떤 몸이 건강한 몸이라 생각하나요?
건강한 몸은 ‘순환이 잘 되는 몸’이라고 생각해요. 기본적으로 순환이 원활해야 몸 안의 온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순환이 더디면 독소나 피로감이 쌓여 무기력해지고, 조금만 움직여도 금방 몸이 무겁게 느껴져요.

Q. 어떤 이유에서 랩트리션과 손잡게 됐는지 궁금해요.
랩트리션은 ‘최고의 전문가들이 모여 어느 것 하나 타협하지 않고 오로지 현대인의 건강 밸런스만을 위해 만든 제품을 선보인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있어요. 제품에 대한 자부심은 물론 브랜드가 가고자 하는 방향성과 가치관이 저희와 많이 닮았어요. 저희도 둥이님들에게 최고의 것들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생각하고, 함께 건강해질 수 있는 방법들을 고민하거든요.

Q. 어떤 제품을 가장 추천하나요?
당연히 브이티 솔루션이에요. 처음엔 한 포로 몸의 순환을 케어할 수 있다는 점에 반신반의했지만, 실제로 먹어보니 다르더라고요. 브이티 솔루션은 고품질의 자연유래 성분을 무려 25가지나 고농축분말로 담아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흥둥이 자매의 추천! 브이티 솔루션

운동을 해도 몸의 변화가 미미하거나 마사지를 받아도 몸이 찌뿌둥한 느낌을 떨칠 수 없다면 몸의 순환을 간편하게 개선하는 랩트리션의 브이티 솔루션을 만나보자. 브이티 솔루션은 몸의 순환에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선사하는 원료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했다. 스틱 1포에 혈액순환과 부기 완화에 도움을 주는 25가지 원료를 정제수 없이 농축시킨 고농축분말을 40%이상 담아 더욱 특별하다. 수족 냉증이나 손발저림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고, 운동하기 전에 마시면 몸을 순환시켜 땀 배출을 원활하게 도와 몸이 가벼워지는 느낌까지 선사한다. 7g x 14포 4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