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데믹의 정점에서도 멈추지 않고 각자의 자리에서 제 할 일을 하고 있는 우리처럼, 뷰티 업계도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아름다운 신제품을 선보인다. 

LIP

1 fmgtㅣ립 블러리즘 #05 터치 바이 모브
#무중력틴트 #컬러픽싱틴트
파우더를 얹은 듯 보송보송하고 스티커처럼 입술에 착 붙는 틴트. 처음 발랐을 때의 색이 오래도록 유지된다. 5g 1만2천원. 

2 에르메스 뷰티ㅣ루즈 에르메스 샤이니 립스틱 로즈 냉페아 38 리미티드에디션
#샤인피니시 #봄날의입술 
반짝이고 깊은 핑크빛 입술을 연출한다. 본래 입술이 보일 듯 말 듯 투명하지만 발색은 결코 약하지 않다. 3.5g 10만1천원.

3 폴앤조 보떼ㅣ애니버서리 립스틱 #008 라일락 캔디 & 립스틱 케이스
#10가지컬러 #집사취저
창립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디렉터의 반려묘를 케이스로 표현했다. 타 제품과도 호환 가능하다. 립스틱 2.5g 2만2천원대. 

4 3CE l 시럽 레이어링 틴트 #유스 코랄
#소녀틴트 #물빛텍스처
밝은 코랄에 핑크 두 방울 더한 컬러. 수분 젤 안에 오일 입자가 촘촘히 박혀 입술에 닿는 느낌은 촉촉하지만 윤기 나는 마무리를 선사한다. 생기 어린 입술 연출에 제격이다. 4.7g 1만5천원.
EDITOR’S COMMENT 바르는 순간 순진했던 10대 소녀로 돌아간 기분이 든다. 생기 넘치는 코랄빛에 촉촉함이 더해지니 타임머신이 따로 없다. 

5 구찌 뷰티ㅣ루즈 아 레브르 브왈 립스틱 리미티드 에디션 #520 마리나 스칼렛
#붉은색에대한헌정
오렌지 컬러를 언더톤에 넣어 화려한 무드를 자아내는 레드 립. 입술에 은은한 광채를 남긴다. 3.5g 5만2천원.

6 뽀아레ㅣ루쥬 뽀아레 끌레르 #808 발드 줄리에뜨
#하이샤인 #고품격윤기
젤리처럼 쫀쫀하고 반짝이는 텍스처가 일품이다. 광택과 플럼핑 효과로 입술 볼륨을 극대화한다. 2.5g 6만8천원.

7 버버리 뷰티ㅣ페스티브 모노그램 컬렉션 키세스 리미티드 에디션 #016 펄 더 레드
#파티립스틱 #펄품은레드
모노그램 장식을 입은 최초의 립스틱이다. 새틴 피니시를 선사하는 펄을 함유한 레드 컬러가 담겼다. 3.3g 4만5천원.

 

EYE

1 베네피트ㅣ데아 리얼 엑스트림 프리시전 라이너 #브라운
#초슬림브러시 #날선라인
날렵한 아이라인을 완성해주는 잉크 타입 포뮬러다. 워터프루프와 스머지프루프 효과가 있어 처음 그린 그대로 온종일 유지된다. 0.35ml 3만5천원.
EDITOR’S COMMENT 날렵한 아이라인이 두드러지는 트렌드인 2022 봄/여름 시즌. 지금 가장 필요한 건 이렇게 번지지 않고 쉽게 그려지는 잉크 아이라이너다.

2 에스쁘아ㅣ리얼 아이 팔레트 #듀이
#애교살섀도 #러블리메이크업
통통하게 차오른 애교살과 사랑스러운 핑크빛 눈가 연출을 돕는 팔레트. 멀티유즈 텍스처라 치크와 브로우 셰이딩용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8g 3만2천원.

3 에뛰드ㅣ플레이 컬러 아이즈 미니 팔레트 #로아커 컬렉션 바닐라
#달콤섀도우 #바닐라맛메이크업
웨하스 스낵을 닮은 4구 아이섀도 팔레트. 달콤한 과자 향이 메이크업에 즐거움을 더한다. 6g 2만원.

 

BASE

1 어뮤즈ㅣ비건 복숭아 크림 SPF30/PA++
#복숭아인간 #복숭아향도나
비건 인증은 물론,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자극도 수치가 0점에 빛나는 피부 안심 베이스 제품이다. 40ml 2만6천원. 

2 지방시 뷰티ㅣ프리즘 리브르 스킨-케이링 매트
#매트피니시 #12가지셰이드

손끝과 스펀지, 브러시 어떤 도구를 사용해도 쉽고 부드럽게 펴 바를 수 있도록 고안된 제형. 30ml 7만5천원.

3 스쿠ㅣ더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16/PA++
#윤기베일 #고오급피부표현
크림처럼 피부에 사르르 녹아드는 텍스처로 윤기 머금은 피부를 연출한다. 보습 성분을 포함한 13가지 스킨케어 성분을 배합해 촉촉한 느낌이 오래도록 지속된다. 30ml 12만8천원.
EDITOR’S COMMENT 건성 피부 타입이거나 쫀쫀하게 차오른 광나는 피부 표현을 하고 싶을 때 바른다. 얇은 피부도 건강해 보이게 하는 영양 크림 같은 매력이 있다.

4 토니모리ㅣ더 쇼킹 스핀오프 블러셔 #04 팝 모브
#쿨톤찰떡컬러 #소프트모브
쿨톤 피부에 찰떡인 연보랏빛의 블러셔. 파우더 타입으로 브러시에 적당량을 묻혀 가볍게 털어낸 후 얼굴을 감싸듯 바르는 것을 추천한다. 5.5g 1만3천원.

 

SUN

1 헉슬리ㅣ선 에센스 스테이 선 세이프 SPF50+/PA++++
#안바른듯한자차 #수분자차
얇고 고르게 밀착해 피부엔 촉촉함만을 남긴다. 눈 시림 유발 성분과 PEG 성분을 배제했다. 50ml 3만5천원.

2 닥터에프파이브ㅣ어성초 카밍 선 에센스 SPF50+/PA++++
#피부진정자차 #마일드선케어
어성초 추출물을 함유해 자외선에 노출되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있다. 60ml 2만1천원.

3 아넷사ㅣ퍼펙트 UV 선스크린 스킨케어 밀크 SPF50+/PA++++
#자외선철통방어
독자적인 4중 UV 프로텍팅 기술을 적용해 빈틈없는 자외선 차단을 돕는다. 열, 땀, 물, 습기에도 거뜬하다. 60ml 3만6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