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에는 인생의 로맨스를 송두리째 바꿀 변화와 행복이 찾아오지만, 건강을 가장 최우선시 해야 한다는 걸 명심하길, 어여쁜 천칭자리여!

3월 말에는 상대방에게 자신의 로맨틱한 니즈를 명확하게 표현한 결과 애인과의 관계가 개선되었을 것이다. 사랑의 상징인 수호성 금성이 4월 5일 화요일에 물고기자리에 이르면, 연인과의 관계가 변신한다. 다행스럽게도 행성의 움직임은 애인과의 갈등을 해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혹은 솔로라면 오랫동안 좋아했던 사람에게 DM를 보낼 용기가 생길지도 모른다.

하지만 금성이 천칭자리 편이라고 해도 사랑을 유지하는 일은 스트레스 받는 일이다. 소통의 행성 수성이 4월 10일 일요일 황소자리에 진입하면 자신의 건강 문제를 논의할 준비가 될 것이다. 안전한 섹스도 중요하지만 육체만큼 정신 건강도 소홀히 하지 않아야 한다. 연인과의 다툼 후에는 마음을 치유할 시간이 필요하다. 인생 최고의 반려자를 만났다 하더라도 소통은 중요하다. 만약 사랑하는 사람과 있다면 커플 심리 상담을 고려해 보시기를. 한 가지 더, 성병 검사는 항상 주기적으로 시행하길 권유한다.

특히 4월 16일 토요일에 나누는 격정적인 사랑은 마법 같은 시간이 될 수 있다.

건강해지려는 노력은 보상받는다. 성적 에너지를 관할하는 화성이 14일 목요일에 물고기자리에 도달하면, 별들은 천칭자리의 로맨스에 마법을 부린다.  이 시기에는 속으로만 간직하던 성적 판타지를 공유하거나 새로운 섹스 토이를 시험해 보기에 적절한 시간이다. 특히 4월 16일 토요일에 나누는 격정적인 사랑은 마법 같은 시간이 될 수 있다. 자신의 별자리에 보름달이 들어오기 때문에 모든 관심은 천칭자리가 받을 수 있다. 보름달은 인간의 원초적인 본능을 일깨운다. 이러한 본능을 건강한 방식으로 발산해 애인과 뜨거운 밤을 보내거나 홀로 욕조에서 목욕을 즐기며 몸을 녹이자.

4월 19일 화요일에는 황소의 시간이 시작된다. 병원 방문은 항상 달갑지 않은 일이지만 몇 주간은 건강 관리에 집중할 시기다. 지금까지 미뤘던 치과 방문이나 정기 건강 검진을 해치워야 할 시간이다. 이에 더해  셀프케어에 사치를 부리는 것도 좋다. 황소자리는 관능의 상징이고 천칭자리와 같은 수호성, 금성을 공유하는 별자리다. 그러니 건강 검진 외에도 충분히 잠을 자고 명상이나 자연에서의 휴식을 즐기며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자.

사랑과 섹스 모두 자신의 통제 안에 들어오면 별들은 이제는 커리어에 집중하라는 신호를 준다.

4월 29일 금요일에는 소통의 행성 수성이 카리스마 넘치는 쌍둥이자리에 진입한다. 이때는 자신의 성적 만족을 위한 대화를 자연스럽게 꺼낼 수 있는 시기다. 4월 초에는 새로운 시도를 해보았다면 이제는 혼자서도 색다른 시도를 해보거나 조금은 더 대담한 시도를 파트너와 실험해 볼 수 있다. 섹스에서 오는 육체적인 쾌락도 중요하지만 행위 후 정신적인 만족도 중요하다는 사실을 잊지 말자. 어떤 부분이 특히 좋았고 무엇이 내 취향은 아니었는지 그리고 상대방은 어떤 기분이었는지 충분히 생각해 보자. 이를 바탕으로 다음번엔 침실에서 더 뜨거운 밀회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사랑과 섹스 모두 자신의 통제 안에 들어오면 별들은 이제는 커리어에 집중하라는 신호를 준다. 죽음의 행성이자 재탄생과 변신을 의미하는 명왕성이 29일 금요일 염소자리에서 5개월간의 역행을 시작한다. 그로 인해 자신의 사회적 지위가 바뀔 수도 있다. 명왕성이 움직임에 따라 더 큰 명성이나 유명세를 얻을 수도 있으니 놀라지 마시기를. 킴 카다시안과 카디비 등 천칭자리들은 사람의 시선을 끄는 방법을 본능적으로 알고 있다. 자신에게 오는 커리어 기회를 거절하지 않는다면 큰 보상으로 즐거울 것이다. 반대로 자신의 시간이 중요하다는 것도 명심하자. 스트레스를 가중시킬 기회는 칼같이 잘라낼 수 있어서 진정한 자신의 꿈을 이루는데 한 발짝 더 가까워질 수 있다.

4월은 극적인 변화와 함께 끝이 난다. 4월 30일 토요일에는 달이 새롭게 뜨고 황소자리에서 일식도 있다. 이 시기에는 건강이 악화되지 않게 무리하지 않는 게 좋다. 일식과 월식은 말썽을 일으키는 천덕꾸러기다. 하지만 새로운 초승달은 행복한 새 출발을 의미하기도 하므로 자신의 바이오리듬에 맞는 수면 계획과 명상 방법, 상담사를 찾을 기회이기도 하다. 조금은 무난한 주말을 보내면서 일식과 월식이 불러일으킬 말썽은 피하면서 스트레스 받지 않도록 하자. 할 수 있다!

4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