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자리, 축하해! 4월의 재물운은 당신 편이니까. 4월 말의 일식, 월식만 조심하도록.

친애하는 게자리, 4월을 맞이한 걸 축하해. 3월 말에는 소통의 힘을 발휘해 사랑하는 이와의 관계에 안정을 찾았을 것이다. 이런 기분 좋은 흐름은 4월 5일 화요일 사랑의 행성, 금성이 물고기자리에 진입할 때까지 이어질 것이다. 그러니 연인과의 관계는 어디에서나 사랑이 넘쳐난다. 진솔한 감정을 수월하게 상대에게 표현할 수 있게 되고 상대도 이에 수월하게 답례할 것이다.

이러한 사랑의 기류는 신들의 메신저인 수성이 4월 10일 일요일 황소자리에 진입할 때까지 이어져 연인과 더 많은 대화를 기대해도 좋다. 연인과의 관계는 순항하지만 연애 외 삶에서는 행성의 도움으로 좀 더 자기주장을 강하게 펼칠 수 있고 자신을 돌볼 수 있다. 만약 번아웃에 시달린다면 집과 직장에서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명확한 기준을 세울 수 있는 자신감이 솟구칠 것이다.

전투의 행성 화성이 물고기 자리에 14일 목요일에 진입하면 침실에서 뜨거운 밤을 즐길 준비를 단단히 해 주시길.

4월에는 자신의 명확한 기준과 철칙을 내세우는 달이기도 하지만 모험심을 자극하는 달이기도 하다. 전투의 행성 화성이 물고기자리에 14일 목요일에 진입하면 침실에서 뜨거운 밤을 즐길 준비를 단단히 해 주시길. 게자리에게 4월은 자신감이 상승하는 시기다. 막연히 혼자 상상만 해오던 낯 뜨거운 에로틱 판타지를 실제로 실천하기 좋은 날이다. 조심스럽게 연인에게 얘기를 꺼내보자. 솔로라면 야한 영화를 보거나 새로운 섹스 토이를 시험해 보자.

밤하늘을 밝히는 둥근 보름달이 천칭자리에 도착하는 16일 토요일부터는 직장 내에서 좋은 기회들이 생겨날 것이다. 보름달은 수확의 시기이므로, 지금까지 프로젝트에 몰두해오거나 새로운 기회를 모색하는 중이었다면 가시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게자리는 수호성은 다름 아닌 달이기에, 다른 별자리보다 게자리가 달의 영향을 많이 받을 것이다. 즉 더 많은 재물이 손에 들어올 수 있다는 말이다. 점성술사들은 보름달이 뜬 시기를 혼돈의 시간으로 보기도 한다. 보름달이 뜬 시기에는 범죄가 증가한다는 연구도 있을 정도니 어느 정도는 맞는 말일 수도. 그러므로 주말에는 스트레스를 받지 않도록 편히 쉬자. 좋은 소식을 망치기 싫다면 말이다.

명왕성의 역행 동안, 연인과의 관계에 큰 변화의 바람이 분다.

관능적인 황소자리 시즌의 시작은 19일 화요일이다. 게자리에게 이  중요한 얘기를 마무리 짓는 시간이다.  4월 초에 시작된 로맨틱한 관계에 매듭을 짓거나 중요한 계약을 성사시킬 수 있다. 어떤 방식으로든 월초에 시작한 일을 완전히 마무리 짓고 더 밝은 인생의 다음 장으로 넘어갈 수 있을 것이다. 29일 금요일에는 중요한 비즈니스 회의가 있을 것이고 소통의 신 수성이 쌍둥이자리로 진입하면 재물운도 함께 따라오게 된다.

하지만 애정운 얘기로 다시 돌아오면, 지하세계의 지배자이자 대변화를 주관하는 명왕성이 5개월간의 역행을 시작하는 시기인 29일에 게자리의 애정운에는 큰 변화가 생길 확률이 높다. 이 변화는 자신의 탄생 주기에 따라 조금씩 다르겠지만, 한 가지 확실하게 얘기할 수 있는 건 별들은 당신의 편이라는 것. 해로운 관계를 끊어내지 못했다면 명왕성의 도움으로 이 관계를 완전히 끊어내고 보다 건강한 새로운 관계를 맺을 수 있게 된다. 자신의 결정이 옳다는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4월의 끝인 30일 토요일에는 해와 달의 극적인 변화가 있다. 게자리에게 지금까지 사람들과의 대화는 물 흐르듯 잘 흘렀을 것이다. 하지만 일식과 월식이 이 의사소통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화를 이기지 못하고 싸우게 되는 상황에 주의하자. 일식, 월식은 스트레스를 가중시키기로 잘 알려져 있는 우주의 와일드카드다. 이 시기에는 어떤 돌발 상황이든 발생할 수 있다. 그러므로 아직까지 휴가를 미루고 있었다면 주말에는 여행을 떠나길 추천한다. 혹은 집에서 조용히 휴식을 취하며 사고를 피하고 4월이 가져온 풍요를 만끽해 보자.

4월의 모든 별자리 운세가 궁금하다면?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