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식을 한지 열흘이 넘었지만 아직도 뜨거운 손예진♥현빈의 결혼식 이야기. 말 그대로 모두가 축복하는 결혼식을 올려서 일까요? 아직도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고 있죠.

이 커플은 어제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뒤늦은 신혼여행을 떠났는데요, 이를 기념하듯 추가로 결혼식 이미지를 공개했어요. 보는 것만으로도 흐뭇한 비주얼을 선사하는 선남선녀 커플. 아름다운 신랑 신부와 어울리는 본식 드레스&턱시도가 눈에 띄죠?

각각 발렌티노와 톰포드 뷰티의 앰버서더를 하고 있는 톱스타답게 각 브랜드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입었는데요, 해당 브랜드들은 SNS를 통해 축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전문) 브랜드 앰버서더 손예진의 결혼을 축하합니다. 안주영 포토그래퍼가 촬영한 이미지 속 배우는 발렌티노의 디자이너 피에르 파올로 피치올리가 만든 #발렌티노프롬나드 컬렉션의 꽃 자수가 장식된 시스루 탑이 돋보이는 튤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전문) 현빈의 최근 올린 결혼식을 축하합니다

한편, 톱스타와 톱스타가 만난 세기의 결혼식에 하객 코스 요리는 어떻게 구성됐을지 무척 궁금하지 않나요? 그 궁금증을 배우 오윤아가 풀어줬답니다. 진&빈으로 귀여운 애칭을 드러낸 웨딩 카드를 보면 코스 요리 리스트가 적혀 있는데요, 캐비어, 자연송이, 한우, 바닷가재, 트러플 등이 눈이 띄네요.

<메뉴 구성>

오세트라 캐비어, 수비드 해산물, 성게알, 말테즈 소스

발효종 프렌치 바케트, 이태리 올리브 포카치아

자연송이 오곡 크림 수프

토마토 바질 셔벗 ‘함평’ 한우 안심 구이, 활 바닷가재 그릴

구운 허브 채소, 트러플 감자 매쉬, 모렐버섯 소스

‘구룡포’ 해풍면 잔치국수

허니문 허니 케이크, 라즈베리 립스 초콜릿, 봉봉 바닐라 빈

신선한 과일

커피 또는 차

 

허니문을 떠나 알콩달콩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손예진&현빈 커플. 돌아와서는 배우 부부로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