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뭐 입지? 얼루어가 추천하는 위클리 아이템!

아침과 저녁 들쑥날쑥 일교차가 큰 이번주 날씨에 대비하는 방법.

13° /24° 일교차가 큰 날에는 쉽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셔츠를 준비하세요.

따뜻한 봄날씨로 한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월요일은 이유미처럼 활기찬 청청패션으로 한주를 맞이해보는 건 어떨까요? 이유미는 같은 컬러와 같은 패턴의 데님으로 셔츠와 팬츠를 셋업처럼 매치해주었는데요. 낮에는 24도까지 오를 전망이라 데님 셔츠를 슬쩍 벗어도 심심하지 않도록 화려하게 프린팅된 티셔츠를 선택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군요.

14° /22° 봄바람을 느낄 수 있는 얇은 가디건 스타일링

월요일에 이어 화요일까지 따뜻한 날씨가 계속될 것으로 보입니다. 레드벨벳 슬기처럼 봄바람을 가득 느낄 수 있는 가디건과 데님 팬츠를 꺼내 입어보세요. 큰 사이즈 카라의 가디건은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까지 누릴 수 있답니다. 마지막으로 슬기처럼 룩과 ‘깔맞춤’을 할 수 있는 가방을 들어주는 센스를 보여주는 것도 잊지 마세요!

12° /17° 자신있게 크롭 셔츠!

일주일 중 가장 에너지가 필요한 수요일에는 크롭 셔츠로 지친 에너지를 한껏 끌어올려 보세요. 마마무의 솔라처럼 디테일이 살아있는 크롭 셔츠를 하이웨스트 진과 매치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 때, 액세서리는 차분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매치해 크롭 셔츠에 시선이 집중되도록 하는 것이 포인트!

9° /17° 살짝 낮아진 아침과 낮 온도에 주의하세요!

계속해서 따뜻한 날이 이어지다 목요일엔 이번주 중 가장 낮은 온도를 기록할 전망입니다. 낮은 기온에 대비해 크리스탈처럼 코듀로이 재킷을 스타일링 해보는 건 어떨까요? 크리스탈은 재킷과 함께 톤온톤으로 데님 미니스커트를 센스있게 매치했네요. 이너로는 채도 높은 블라우스를 선택해 눈길을 끌어요.

8° /18° 금요일엔 발랄하고 큐트하게

드디어 긴긴 일주일의 끝. 금요일에는 산뜻하고 발랄한 크롭 후디를 스커트와 함께 매치해보면 어떨까요? 트와이스의 쯔위는 핑크 모티프의 크롭 후디를 반짝이는 A라인 스커트와 함께 스타일링해 발랄함을 높였는데요. 여기에 러블리 반묶음까지 해주면 사랑스러운 스타일링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