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스타일부터 주량, 손 크기, 혈액형까지! 황대헌에 대한 모든 질문에 직접 대답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황대헌입니다. 얼마 전 <에스크 얼루어>를 통해 저에 관한 다양한 질문을 보내주셨는데요. 어떤 질문들이 있을지 기대됩니다! 그럼 솔직하게 답변 해보겠습니다.

Q SNS 남친짤은 주로 누가 찍어주나요?

▶︎황대헌 남동색이 찍어 줍니다! 비결은 따로 없고… 찍어 주는 사람의 능력이 중요한 거 아닐까요?:)

Q 연애할 때 어떤 스타일인가요?

▶︎황대헌 자상하고 착하게 대하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 무심결에 하는 말들도 놓치지 않고 챙겨주려고 하는 편이죠. ‘무심한 듯 툭-!’하는 스타일이랄까요?ㅎㅎ

Q 황대헌 선수의 평소 모닝 루틴이 궁금해요

▶︎황대헌 일단 일어나서 씻고 하루 운동량을 체크하고 외출 준비를 해요.

▶︎황대헌 일상이 훈련, 숙소, 훈련, 숙소가 반복되다 보니 운동 후 흘린 땀 냄새가 고민이더라고요.
시슬리 샤워젤과 보디로션을 사용하게 됐는데 푸릇푸릇하고 싱그러운 향이 오래가서 요즘 굉장히 잘 사용하고 있어요.

▶︎황대헌 평소 향수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인데요. 요즘은 샤워젤 & 보디로션과 같은 라인인 시슬리 오 드 깡빠뉴를 사용하고 있어요. 샤워 후에 향수까지 뿌려주면 상쾌 느낌이 하루 종일 지속되더라고요. 마치 숲속에 들어온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해요ㅎㅎ

Q 혈액형이 어디에도 없던데 궁금해요!

▶︎황대헌 많은 분들이 저를 A형으로 생각해주시더라고요. 하지만 B형입니다! B형 남자 괜찮으신가요…?

 

더 많은 질문과 답변은
에스크 얼루어 영상에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