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음원 차트 올킬, 뮤직비디오 유튜브 천만 조회수까지! 빅뱅이 컴백 반나절 만에 해낸 것들. 

사진 출처 <YG엔터테인먼트>

컴백 소식만으로도 화제를 모았던 빅뱅이 여러 논란을 뒤로한 채 4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싱글 ‘꽃 길’ 발표 이후 4년 만이죠. 하지만 4년의 공백이 무색할 만큼 팬들의 반응은 뜨겁습니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를 휩쓸며 K팝 레전드를 귀환을 알렸죠. 음원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조회수도 단숨에 천만 뷰를 넘어서며 변하지 않는 존재감을 증명했습니다. 

‘봄여름가을겨울’은 따뜻한 사운드에 아름다운 가사가 인상적인 곡입니다. 봄에서 겨울까지 이어지는 시간의 흐름을 멤버들을 통해 보여주며 팬들로 하여금 빅뱅이 지금까지 지나온 시간을 추억하게 하죠.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멤버들의 스타일링 또한 화제입니다. 길게 늘어뜨린 머리카락, 무지갯빛 헤어 컬러 등 한층 성숙하면서도 이전과 다른 화려한 스타일로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사진 출처 유튜브 채널

한편 음원 발매 외 별도의 방송 활동 계획은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멤버 탑은 이전에 팀 탈퇴를 언급하기도 해 완전체 빅뱅을 보고 싶어 하는 팬들의 아쉬움은 더욱 커졌습니다. 과거 논란으로 인해 부정적인 여론도 나오고 있지만 음원 성적과 화제성 만큼은 빅뱅의 저력을 다시 한번 보여준 것으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