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히 케어 효과만으로는 부족하다. 얼마나 더 순한 성분이고 얼마나 더 착한 제품인지가 관건! 피부와 환경, 우리 모두를 생각하는 마음이 깃든 클린뷰티가 각광받는 이유다.

 

청정 알프스의 허브를 담은 탄력 크림
더페이스샵의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

요즘은 단순히 케어 효과뿐만 아니라 성분부터 패키지, 포장재까지 꼼꼼히 살펴보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나 혼자가 아닌 우리 모두가 공존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소비를 지향하기 때문. 더페이스샵의 더테라피 비건 블렌딩 크림은 깐깐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클린뷰티 제품이다. 24가지 유해 성분을 덜어내고 유럽 COSMOS 인증을 받은 유기농 허브 원료를 담아 비건 뷰티를 완성했다. 그뿐 아니라 리필 용기를 택해 리필을 교체해 사용할 수 있어 불필요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는 데 동참한 점도 눈에 띈다. 착한 성분과 패키지는 기본, 오일 젤과 크림의 장점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블렌딩 포뮬러로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과 영양감을 부여하며 아데노신 성분이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청정한 원료로 정성을 담아 피부 탄력을 채워주는 비건 블렌딩 크림으로 피부에 힐링을 선사해보길. 문의 080-023-7007

{ SPECIALTY }
1 오일 젤&크림 2in1 텍스처
크림 하나만으로 오일 젤의 촉촉하고 산뜻한 보습력과 크림의 진한 영양감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다.
2 핸드메이드 블렌딩 포뮬러
청정 지역 알프스의 엄선한 허브를 오랜 시간 저온에서 추출해 수작업으로 6주간 정성스레 완성했다.
3 친환경 리필 패키지
본품 사용보다 플라스틱을 약 87% 절감할 수 있는 리필 용기를 적용했다.

 

속보습부터 피부장벽까지, 비건 크림 앰플 단 하나로
딕셔니스트의 라이블리 단델리프 크레마 앰플

앰플만으로는 보습감이 부족하고 크림을 함께 사용하기에는 리치하다고 느껴질 때. 딕셔니스트의 라이블리 단델리프 크레마 앰플이 해결책이 될 것. 앰플처럼 피부에 가볍게 스며드는 사용감과 크림의 쫀쫀하고 진한 보습감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제형의 제품으로 화장품 다이어트를 계획 중이라면 주목할 만하다. 경북 영천에서 하나하나 수작업으로 채취한 노란 민들레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여, 피부에 영양을 더해주고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게 토닥이는 진정 효과까지 부여한다. 여기에 순도 높은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담긴 크림이 천연 보호막을 형성해 수분 손실을 막아 확실한 보습감까지 채워준다니 금상첨화다. 쉽게 해소되지 않는 피부 속 건조부터 다양한 요인으로 무너지는 피부 장벽까지 한 번에 케어해주며 착한 성분, 확실한 효능의 비건 크림 앰플을 눈여겨볼 이유는 충분하다. 문의 080-020-0186

{ SPECIALTY }
1 100시간 저온 추출한 민들레잎 추출물
100hr 콜드 디톡션 공법으로, 열에 의한 유효 성분 파괴를 막고 원료의 효능을 그대로 추출해 피부 속 보습을 케어하고 민감한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준다.
2 친환경 인증을 받은 사탕수수 유래 스쿠알란
순도 높은 비건 스쿠알란과 비타민E 유도체를 담아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며 장벽을 견고히 쌓아준다.
3 심플하고 확실한 9가지 성분
인공향료와 인공색소를 배제하고 케어에 확실한 효과를 지닌 9가지 성분만을 담아 저자극 포뮬러로 완성했다. 

 

빠르고 강력하게 케어하는 풀 리페어 보습 크림
라네즈의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비싸고 좋은 스킨케어 제품이라고 해도 피부 속까지 효과적으로 흡수되지 못한다면 무용지물일 것. 반복되는 건조함과 함께 동반하는 피부 손상까지 지금 우리의 피부는 보습이 간절하다. 라네즈의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아모레퍼시픽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블루 히알루론산 성분을 혁신적으로 담았다. 종전 대비 *2000배 작아진 사이즈의 히알루론산은 피부 깊숙이 침투해 속 건조까지 단번에 해결해주는 것은 물론 건조한 피부에도 즉각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피부 장벽 강화 능력 또한 탁월하다. 사용자를 고려한 디자인과 함께 살아가는 우리 모두를 위해 성분, 패키지 역시 지속 가능한 원칙을 지키며 완성한 착한 크림이라 더욱 눈여겨볼 만하다.
문의 080-023-5454
*라네즈 기사용 고분자 히알루론산(1,000kDa)과 블루 히알루론산 최소 사이즈(0.5kDa) 비교 결과임.

{ SPECIALTY }
1 초소형 블루 히알루론산
피부 진정과 장벽 강화 효능으로 알려진 후코이단 2차 발효 공정으로 개발되어, 종전 대비 *2000배 작아진 사이즈로 피부 깊숙이 침투해 속 건조까지 단번에 해결해준다.
2 편리한 그립감 & 이지 오픈 패키지
제품 모서리를 둥글게 처리해 부드러운 그립감을 선사하며 45도만 돌려도 용기가 열리는 이지 오픈 방식을 적용해 감각적인 디자인은 물론 편리함까지 겸비했다.
3 민감 피부도 걱정 없는 착한 포뮬러
피부에 자극이 되는 유해한 성분을 배제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착한 성분을 담아 안정성을 확보했다.
*라네즈 기사용 고분자 히알루론산(1,000kDa)과 블루 히알루론산 최소 사이즈(0.5kDa) 비교 결과임.

 

비건 밀크로 완성하는 탄탄한 피부 장벽
모쿠슈라의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스킨케어

그냥 지나칠 수 있는 사소한 자극에도 피부가 쉽게 붉어지거나 오톨도톨 트러블이 올라온다는 것은 피부 장벽과 피부 체력이 급격히 무너지고 있다는 신호. 피부 장벽이 견고한 피부는 건조함뿐만 아니라 다양한 외부 자극 역시 강력하게 방어할 수 있다. 반면에 피부 장벽이 무너진 피부는 그만큼 외부 자극에 쉽게 반응하고 손상이 가속화되기 마련이다. 4월 론칭 예정인 모쿠슈라는 게일어로 ‘나의 사랑, 나의 가족’이라는 뜻으로, 이름 그 자체에 사랑의 메시지를 담고 있는 클린 비건 브랜드다.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Excellent 최고등급을 획득한, 저자극 비건 포뮬러로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모쿠슈라의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스킨케어는 단백질과 식이섬유,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쌀과 귀리 콩을 주 원료로 만든 비건 밀크에 피부 장벽의 핵심인 세라마이드를 배합한 독자 성분을 메인으로 피부 장벽 케어에 집중했다. 그중에서도 다크스팟 베리어 크림은 피부장벽은 물론, 잡티, 칙칙한 피부톤까지 한번에 관리하는 제품으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끌어올려준다.
문의 02-3284-1300

{ SPECIALTY }
1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트리트먼트 에센스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성분을 80% 함유한 퍼스트 토너로 피부에 순하게 흡수돼 피부결을 매끈하게 케어한다.
2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다크스팟 앰플
피부톤을 해치는 피부 잡티와 트러블 흔적을 화사하게 케어하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잡아준다.
3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다크스팟 베리어 크림
무너진 피부장벽을 탄탄하게 잡아주며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완성해준다.
4 비건 밀크 세라마이드 수딩 크림
각종 유해 환경에 자극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고 피부 기초 체력을 끌어올려준다. 

 

자연을 담은 착한 비건 수분크림
보나쥬르의 그린티 워터밤 수분크림

건조한 피부 컨디션이 오래 지속되면 탄력이 저하되고 노화가 가속화되는 것은 물론, 피부 예민도도 점점 높아지기 마련이다.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내내 다양한 요인으로 쉽게 해소되지 않는 건조한 피부가 고민이라면 주목할 것. 보나쥬르의 그린티 워터밤 수분크림은 국내산 청정 녹차 성분과 자연 유래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에 안전하고 확실한 수분감을 더해주는 비건 수분크림이다. 부드러운 텍스처를 위해 사용하는 실리콘 오일을 배제하고 보나쥬르만의 텍스처를 완성해 덧발라도 밀림 없이 산뜻하게 피부에 스며든다. 피부가 유난히 거칠고 건조한 날에는 피부 위에 도톰하게 얹어 수면팩으로 활용하면 예민해진 피부를 밤사이 순하게 진정시켜줄 뿐 아니라 다음 날 아침, 눈에 띄게 매끈해진 물광 피부를 완성할 수 있을 것. 문의 1661-0346

{ SPECIALTY }
1 국내산 녹차추출물
전남 보성의 청정 녹차추출물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에 진정 보습을 선사한다.
2 펩타이드
탄력 케어에 효과적인 펩타이드 성분을 담아 수분 손실을 방지하고 팽팽한 탄력을 충전한다.
3 바오밥나무씨오일
건조함에 거칠어진 피부결을 매끈하게 케어하며 건강한 윤기를 부여한다.
4 식물성 스쿠알란
수분 증발을 차단하는 스쿠알란 성분이 보습 보호막을 생성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 

 

10배 더 강력해진 메가버섯 솔루션
오리진스의 닥터 와일 메가버섯 트리트먼트 로션

몸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 있는 영지 버섯, 차가 버섯, 동충하초 등 진귀한 성분을 듬뿍 담아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퍼스트 토너, 오리진스의 닥터 와일 메가버섯 트리트먼트 로션. 그동안 진정 효과가 탁월한 저자극 토너로 널리 알려졌던 메가버섯 트리트먼트 로션이 더욱 업그레이드돼 돌아왔다. 10배 더 강력해진 영지버섯 성분으로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팽팽한 피부 탄력까지 더해준다. 스킨 타입의 가벼운 텍스처로 세안 후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건조한 피부에 진한 보습감을 더해 시간이 지나도 촉촉하고 윤기나는 피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특히,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100% 비건 성분과 재활용이 가능한 보틀 패키지를 택해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 철학이 깃든 클린 뷰티를 완성했다. 문의 02-3440-2783

{ SPECIALTY }
1 업그레이드된 메가버섯 성분
10배 더 강력해진 영지버섯 성분을 담아 진화된 버섯 분자 콤플렉스가 피부 자극을 완화해주고 2배 빠른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2 플랜트뮤니티 테크놀로지™
감초 추출물과 글리시리진 성분을 담은 신개념 포뮬러로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케어한다.
3 지속 가능한 패키지
100% 비거니즘 성분뿐만 아니라 100% 소비자 재활용 물질로 재생산된 PCR 보틀을 택해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했다.

 

760년간 간직한 수분에너지를 담은 클린비건 스킨케어
플로디카의 에센셜 스킨케어 솔루션

피부와 환경 모두를 위한 긍정적인 뷰티를 지향하며 등장한 하이퍼포먼스 클린비건 브랜드. 플로디카. 그중에서도 대표 컬렉션인 에센셜 라인은 760년간 마르지 않은 강력한 수분을 머금은 함안연꽃의 발아 에너지를 핵심 성분으로 완성했다. 피부에 유해한 성분과 동물성 원료를 배제한 100% 순식물성 처방으로 까다로운 프랑스 이브비건 인증과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하며 안정성 역시 확보했다. 피부 수분길을 깨우는 트리트먼트 토너, 수분코어를 잡아주는 앰플, 수분을 견고히 가둬주는 크림과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마스크로 구성된 에센셜 라인은 풍부한 보습감뿐만 아니라 칙칙한 안색에 생기를 부여하는 효과까지 더해졌다. 그뿐 아니라 패키지 역시 분리배출이 용이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포장재를 선택해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는 모습이 돋보인다. 문의 1670-8529

{ SPECIALTY }
1 리웨이크 모이스트 트리트먼트
세안 후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더해주며 거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퍼스트 트리트먼트.
2 인투 더 워터홀 앰플
10종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 깊숙한 층부터 촘촘하게 수분을 레이어링해 탄탄한 수분 코어를 케어하는 수분 앰플.
3 워터백 베리어 크림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판테놀 성분이 피부 건강을 채워주며 수분이 쉽게 날아가지 않도록 견고한 보습막을 생성해주는 수분 장벽 크림.
4 렛 미 수딩 크리미 마스크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 캘러스 성분이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주며 뚝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주는 수분 진정 마스크.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