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ENTS OF NATURE

자연을 노래하는 평화롭고도 달콤한 봄의 향.
100BON의 시크릿 가든 EDT 어느 화창한 봄날, 꽃이 만개한 정원에 홀로 서 있는 듯한 판타지를 선사한다. 싱그러운 로즈와 재스민 향이 달콤한 바닐라와 어우러지는 유쾌한 향이다. 100% 천연 유래 성분만을 담았으며 리필이 가능한 친환경 제품이다. 50ml 8만5천원.

아스티에 드 빌라트 퍼퓸의 투손 거친 사막, 뜨거운 태양, 무질서 속 질서를 이룬 선인장의 모습이 밀려드는 와일드한 향. 빛을 머금은 골드 컬러의 유리병을 꼭 쥐고 있으면 광활한 서부 도시가 눈앞에 펼쳐진다. 30ml 14만8천원.

 

CLEAN CLEANSING

피부에 달라붙어 각종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는 미세먼지를 깨끗이 씻어내줄 화장품을 소개한다.

1 바이오힐보의 비타민 토닝 올멜팅 클렌징밤 비타민을 함유한 노란색 셔벗 텍스처가 세안 후 밝고 환한 얼굴을 선사한다. 초미세먼지까지 꼼꼼하게 지워준다. 95ml 2만원.
2 파머시의 그린 클린 은은한 초록 빛을 띠는 밤 타입 클렌저. 모링가 나무 추출물, 파파야 열매 추출물 등 자연 유래 성분을 풍부히 담았으며 자외선 차단제, 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세정한다. 100ml 4만2천원.
3 에스테덤의 라이트닝 버핑 마스크 Z모양으로 짜낸 텍스처는 셀룰로오스와 카올린 성분을 포함한 화이트 머드 팩이다. 얼굴 표면의 먼지와 피부 속 노폐물을 흡착 제거해 맑고 투명한 안색을 선사한다. 75ml 5만2천원.
4 코이의 플로우 에센스 폼 클렌저 촉촉한 세럼 제형이 조밀한 거품으로 바뀌며 부드럽게 피부 노폐물을 클렌징한다. 도시의 유해환경에 최적화된 클렌징 제품. 150ml 2만2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