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부터 위스키, 소주까지! 요즘 스타들이 사랑하는 술, 술, 술.

AOMG’s PICK 맥주

제주맥주가 AOMG와 손을 잡고 맥주에 음악 콘텐츠를 결합한 ‘AOMG 아워 에일’을 선보입니다. 맥주의 QR 코드를 찍으면 아워 에일에서만 들을 수 있는 AOMG 아티스트 목소리와 함께 직접 추천한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하며 맥주를 맛볼 수 있는데요. 제주 보리와 영귤꽃향이 나는 시트러스 계열의 향이 매력적인 맥주로 전국 CU와 제주맥주 양조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s PICK 위스키

세계적인 블렌디드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의 새로운 앰배서더이자 아시아 최초 여성 모델로 블랙핑크 리사가 선정되었습니다. 위스키의 빅팬이기도 한 그는 성공과 열정으로 블렌딩된 시바스의 정신을 그대로 나타내는 동시에 아시아의 차세대 스카치 애호가들에게 새로운 영감을 줄 예정인데요. 앞으로 시바스와 리사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펼쳐질 다양한 캠페인이 기대됩니다.

 

 

박재범’s PICK 소주

박재범이 소주를 출시하겠노라고 선언한 후 소문만 무성했던 바로 그 술, ‘원소주’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런칭 당일, ‘원소주’ 팝업 스토어는 웨이팅이 마비가 될 정도로 뜨거운 반응이었는데요. 증류식 소주에 속하는 ‘원소주’는 막걸리 향을 은은하게 풍기는 매력적인 향의 소주입니다. 목넘김이 깔끔하고 부드러운게 특징이죠. 전통주로 분류되어 3월말부터는 온라인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1만4천9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