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도 때도 없이 홍당무처럼 붉어지는 얼굴, 조그마한 자극에도 소스라치게 반응하는 트러블. 피부 이제 그만 진정해!

 

티 없이 깨끗한 피부를 완성하는 클리어 가드
동아제약의 스킨가드 플러스 클리어 패치

하나둘씩 붉게 올라오는 뾰루지와 예기치 못한 피부 상처는 전체적인 메이크업 룩을 해치는 주범. 이러한 요소는 미적인 부분뿐만 아니라 그대로 방치하면 세균 감염의 위험이 있어 빠르게 대응해야 한다. 동아제약의 스킨가드 플러스 클리어 패치는 상처 부위의 삼출물을 흡수해 습윤 환경을 유지하고 상처 부위를 밀착 보호해준다. 가장자리를 얇게 완성한 특수 베벨링 공법으로 민낯은 물론, 메이크업을 더해도 트러블 부위를 감쪽같이 가려주는 클리어 가드 역할도 톡톡히 해준다. 평상시에는 일반의약품으로 트러블과 상처를 관리하고, 뾰루지를 가리거나 메이크업을 덧대고 싶을 때는 스킨가드 클리어 패치로 슬기롭게 케어하는 것이 관건. 상처를 치유하고 깨끗하게 커버하는 클리어 패치가 필요한 이유다. 올리브영이나 약국, 쿠팡에서 간편히 구매가능한 제품이다.
문의 080-920-2022

{ SPECIALTY }

1 높은 커버력
특수 베벨링(bevel-ring) 공법으로 가장자리를 얇게 공정해 메이크업을 덧대도 밀리거나 들뜸 없이 감쪽같이 뾰루지를 가려준다.
2 흉터 예방
습윤 환경을 생성해 딱지, 흉터 없이 치유가 가능하며 세균 감염의 위험을 덜어준다.
3방수 기능
방수 기능이 탑재된 코팅 소재로 땀이나 물에도 쉽게 떨어지지 않는다.

 

간편하게 쏙! 뽑아 쓰는 시카 마스크 팩
VT의 프로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

매일매일 하루 한 장 붙이는 것만으로 피부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데일리 시카 마스크 팩. VT의 프로 시카 데일리 수딩 마스크는 하루 동안 각종 외부 환경에 자극받아 성난 피부에 수분 진정을 선사하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스페셜 케어를 완성하는 홈 케어 치트키로 손색없다. 마스크 시트에 듬뿍 담긴 앰플 에센스는 가볍고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하며 사용 후 잠자리에 들 때도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이 장점. 그뿐 아니라 VT의 독자성분 CICALIAO™, CICAHYALON™을 1,000ppm 함유해 수분 진정뿐만 아니라 잃어버린 피부 활력까지 되찾아준다. 필요할 때마다 위생적으로 한 장씩 뽑아 사용 가능하며 불필요한 소분 패키징을 줄이고 간편함을 더한 점이 돋보인다.
문의 070-8094-1590

{ SPECIALTY }

1 0.2mm 누드씰 시트
피부가 비치듯 얇고 쫀쫀하게 밀착되고 피부 자극을 덜어주는 식물성 셀룰로오스 원단을 사용해 마스크 팩의 유효 성분을 답답함 없이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2 시너지 UP 성분 콜라보
수분 진정 케어에 탁월한 피토 카밍 콤플렉스, 보습감이 풍부한 마트리카리아 꽃 추출물 그리고 피부 활력을 끌어올려주는 펩타이드 6종을 담았다.
3 VT CICALIAO™, CICAHYALON™
병풀 추출물과 3중 히알루론산, 센텔라 4X 콤플렉스, 그린프로폴리스 추출물을 결합한 독자성분을 담아 수분, 진정, 장벽, 활력 케어 역할까지 톡톡하다. 

 

더 깊이, 더 많이, 더 빠르게 보습장벽 케어
스킨앤랩 베리어덤 인텐시브 크림

각종 자극에 시도 때도 없이 반응하는 민감성 피부가 고민이라면 무엇보다 피부의 중심을 잡는 장벽 케어가 중요하다. 피부 기초 체력이 무너진 피부는 수분 손실량이 늘어나고 건조한 피부는 예민도까지 덩달아 높아지기 때문. 그보다 더 심각한 것은 건조함과 예민함에 피부 탄력 역시 저하된다는 사실. 스킨앤랩의 베리어덤 인텐시브 크림은 피부 장벽 개선에 초점을 맞춘 저자극 크림으로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견고히 되찾아주고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해 성난 피부를 순하게 진정시켜준다. 피부에 롤링하면 녹아드는 캡슐 크림 텍스처로 부드럽게 흡수되는 편안한 사용감을 겸비했다.
문의 1644-5190

{ SPECIALTY }

촉촉 48H 보습
FLEX-SOME™ 특허 기술을 적용해 피부 깊숙이 효과적으로 수분감을 채워주며 오래도록 보습력이 유지된다.
2 튼튼 장벽 강화
스킨앤랩의 독자 성분 필라씨드™가 무너진 피부 장벽을 견고하게 케어해주며 피부 체력을 키워준다.
3 톡톡 캡슐 텍스처
피부에 사르르 녹아드는 보습 캡슐 텍스처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돼 편안한 보습감을 더해준다.

 

거칠거칠 피부에 내리는 긴급 처방! 미나리 패드
스킨푸드의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

마스크 속 높은 습도에 모공은 늘어지고 피지 분비는 더욱 왕성해지기 마련. 게다가 끈적이는 피부는 주변 먼지와 노폐물이 달라붙기 쉬운 피부 환경을 조성해 트러블뿐만 아니라 다양한 피부 고민을 동반한다. 스킨푸드의 판토테닉 워터 파슬리 클리어 패드는 부드러운 필링 성분(LHA)을 담아 피지와 보이지 않는 각질을 깔끔하게 닦아내고 판토텐산이 함유된 자연의 미나리 추출물을 담아 트러블성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패드 역시 자극에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내추럴 원단을 택했다.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하는 토너 패드 역할은 물론, 급속 진정 케어를 선사하는 진정팩으로 사용하기에도 손색없다.
문의 080-012-7878

{ SPECIALTY }

국내산 청도 한재 미나리
미나리의 유효 성분을 안전하게 추출하는 통착즙 공법을 택해 피부 유수분 밸런스 관리에 탁월한 판토텐산을 효과적으로 담았다.
2 피지 쓱싹 LHA
각질 & 피지 컨트롤에 효과적인 LHA 성분을 담아 번들거림 없이 깔끔하고 산뜻한 피부 컨디션을 완성한다.
3 내추럴 순둥 패드
감성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순한 내추럴 원단을 적용해 울긋불긋 성난 피부에 빠른 진정 케어를 선사한다.

 

흔적까지 깔끔하게 쓱싹 지우는 진정 세럼
에스트라의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

다양한 외부 요인으로 자극받아 예민해진 피부와 동반하는 잡티, 트러블까지. 에스트라의 에이시카365 흔적 진정 세럼은 2가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주는 진정 세럼이다. 에스트라의 오랜 연구 끝에 탄생한 강력한 진정 효과를 지닌 독자성분이 민감성 피부의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준다. 무엇보다 독자성분과 함께 미백 효과가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담아 피부에 고스란이 남아 있는 잡티의 흔적까지 말끔히 지워 깨끗한 피부를 완성한다. 무향, 무색소, 피부 안정성 테스트까지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안정성까지 획득했다.
문의 080-023-3900

{ SPECIALTY }

CICA BPM™
습윤 환경을 조성하는 베타글루칸, 민감성 자극을 완화하는 피토스테롤, 손상된 피부 장벽을 케어하는 마데카소사이드를 결합해 에스트라만의 독자성분을 완성했다.
2 나이아신아마이드
미백 효과를 지닌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피부에 남은 잡티의 흔적들을 깔끔하게 지워준다.
3 마이크로좀 공법
고농축 독자성분을 아주 미세한 사이즈로 쪼개어 유효성분을 피부에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에스트라만의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피부 장벽 강화를 위한 세라마이드 캡슐이 가득!
프레비츠의 세라 캡슐 카밍 세럼

피부에 손이 닿는 것만으로도 자극을 받는 초 예민한 피부. 차가운 칼바람의 겨울철이 지나니, 다시금 피부 컨디션이 떨어지는 환절기가 다가왔다. 여기에 봄만 되면 기승을 부리는 꽃가루와 미세먼지까지. 피부를 빠르고 순하게 진정시키는 것이 급선무일 때. 프레비츠의 세라 캡슐 카밍 세럼은 보습과 피부 장벽 강화에 효과적인 세라마이드 캡슐을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하고 약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무엇보다 일반 세럼과는 달리 손 사용을 최소화한 뿌리는 미스트 타입으로 수시로 수분을 공급하고 즉각적인 진정 케어를 완성해준다. 성분 역시, 까다롭다는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완료한 착한 성분과 알러지 위험이 없는 천연 향료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문의 1544-4253

{ SPECIALTY }

F7 COMPLEX™
자연 속 신선한 7가지 성분을 최적의 비율로 배합한 프레비츠의 독자적인 성분으로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한다.
2 제주 발효 콤부차 수
정제수 대신 청정 제주에서 자라난 녹차를 우려낸 발효 콤부차 수를 함유해 보습감은 물론, 성난 피부에 진정을 선사한다.
3 100% 알러젠 프리 천연 향료
인위적인 향료가 아닌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천연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한 100% 자연의 향을 담았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