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좋은 스타들은 트러블이 안생기나요? 촬영 당일 갑자기 생긴 뾰루지는 어떻게 커버하나요? 탑급 셀러브리티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이 알려주는 여배우 시크릿 트러블 커버 꿀팁!

Q. 실장님은 촬영 전부터 배우들 피부 케어를 해주신다고 들었어요

트러블은 조금만 관리가 잘못되어도 올라오기 때문에 스킨케어가 중요합니다. 촬영 며칠 앞두고는 친한 배우들이나 연예인들에게 크림이나 팩, 마스크 같은 제품들을 미리 보내줘요. 기본적으로 각질 케어로는 그동안 많이 소개했던 오리진스 핑크 팩이라던지 립케어는 식물나라 립 오일,

특별히 트러블이 좀 올라왔다고 하면 더 랩 바이 블랑두 그린 플라보노이드 크림 이런 제품들을 미리 보내주고 집에서 케어를 하고 오라고 부탁을 드려요.

Q. 촬영 현장에서 트러블 빠르게 잠재우는 실장님만의 비결은?

실제로 에스테틱에서도 많이 하는 방법인데요, 진정 효과가 있는 크림을 도톰하게 팩처럼 10분정도 두고 닦아낸 후에 메이크업을 하면 울긋불긋하고 건조했던 피부나 각질, 트러블 등이 확실히 잠재워지고 순화가 되기 때문에 메이크업 하기가 좋아지죠.

Q. 지속력 높이는 베이스 메이크업 꿀팁 알려주세요.

베이스를 바른 다음에 파우더 처리를 전체적으로 해주세요그 후에 컨실러를 하면 지속력이 높아질 수 밖에 없어요. 베이스를 한 상태는 유분기 때문에 컨실러 작업이 힘든데, 파우더를 얇게 하고 나서 컨실러를 하면 훨씬 더 오래 갑니다.

Q. 관리를 열심히 했는데도 촬영 당일 갑자기 생긴 뾰루지는 어떻게 커버 하나요?

기초 제품으로 최대한 진정 시킬 수 있는 만큼 진정 시켜주고, 베이스는 두껍게 커버하면 안돼요. 얇게 커버하고 파우더를 한 후 컨실러로 그림 그리듯 하나씩 커버해줘야 지속력도 좋고 튀어나온 뾰루지나 트러블들이 눈에 잘 띄지 않아요.

 

더 많은 여배우 트러블 커버 메이크업 꿀팁이 궁금하다면,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