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의 혁신이란 이런 것
지속가능성은 MZ세대에게 남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환경과 사회문제를 체감하면서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쓰레기를 줄이는 착한 소비에 적극적이다. 대표적인 MZ 취향 브랜드 라네즈는 이에 발 맞춰 친환경적 요소부터 디자인, 성분까지 새로운 혁신을 담은 ALL NEW 워터뱅크를 선보였다. 이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과 세럼은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원료, 제조, 패키징, 유통)에서 물 사용량 감소에 대해 측정하는 물발자국 인증을 받았다. 단상자는 지속가능한 산림을 실현하기 위해 FSC 인증 지류를 사용했고, 제품 용기는 재활용이 편리한 플라스틱을 택했다.
{ MZ TASTE POINT }
1 지속가능한 용기와 지류 사용
2 초소형 블루 히알루론산으로 강력한 리페어 보습
3 피부 자극 스코어 제로
이뿐만이 아니다. MZ세대는 컨셔스 소비를 지향하지만, 제품력이 따라주지 않으면 외면하기에 38년간의 아모레퍼시픽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한 ‘블루 히알루론산’을 주요 성분으로 포함하고 있다. 블루 히알루론산은 기존보다 2000배 작아진 초소형 사이즈*로 피부 속 10층까지 263배 빠르게 흡수되어 속건조를 해결하는 역대급 흡수력을 뽐낸다. 라네즈의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이 똑똑한 블루 히알루론산 덕분에 300% 강력한 리페어 보습 효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깊은 곳에서부터 빈틈없이 건강한 피부로 가꾼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했다.
* 라네즈 기사용 고분자 히알루론산(1,000kDa)과 블루 히알루론산 최소 사이즈(0.5kDa) 비교 결과임
**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알러지, 자가 민감 패널 테스트
*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