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의 혁신이란 이런 것

지속가능성은 MZ세대에게 남다른 의미를 지니고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환경과 사회문제를 체감하면서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쓰레기를 줄이는 착한 소비에 적극적이다. 대표적인 MZ 취향 브랜드 라네즈는 이에 발 맞춰 친환경적 요소부터 디자인, 성분까지 새로운 혁신을 담은 ALL NEW 워터뱅크를 선보였다. 이번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과 세럼은 제품의 라이프 사이클(원료, 제조, 패키징, 유통)에서 물 사용량 감소에 대해 측정하는 물발자국 인증을 받았다. 단상자는 지속가능한 산림을 실현하기 위해 FSC 인증 지류를 사용했고, 제품 용기는 재활용이 편리한 플라스틱을 택했다.

라네즈의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세럼. 바르자마자 피부 수분량을 6배 급속 충전해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꾼다. 초소형 블루 히알루론산 성분과 펩타이드를 함유해 피부 장벽까지 탄탄하게 케어하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50ml 4만5천원대.
라네즈의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 초소형 블루 히알루론산이 피부 속 10층까지 빠르게 흡수되어 속건조를 해결한다. 강력한 리페어 보습 효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해 깊은 곳에서부터 빈틈없이 건강한 피부를 만든다. 50ml 4만2천원대.

{ MZ TASTE POINT }

1 지속가능한 용기와 지류 사용

2 초소형 블루 히알루론산으로 강력한 리페어 보습

3 피부 자극 스코어 제로 

이뿐만이 아니다. MZ세대는 컨셔스 소비를 지향하지만, 제품력이 따라주지 않으면 외면하기에 38년간의 아모레퍼시픽 연구 결과를 기반으로 한 ‘블루 히알루론산’을 주요 성분으로 포함하고 있다. 블루 히알루론산은 기존보다 2000배 작아진 초소형 사이즈*로 피부 속 10층까지 263배 빠르게 흡수되어 속건조를 해결하는 역대급 흡수력을 뽐낸다. 라네즈의 블루 히알루로닉 크림은 이 똑똑한 블루 히알루론산 덕분에 300% 강력한 리페어 보습 효과로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고 깊은 곳에서부터 빈틈없이 건강한 피부로 가꾼다.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자극 테스트**까지 통과했다. 

* 라네즈 기사용 고분자 히알루론산(1,000kDa)과 블루 히알루론산 최소 사이즈(0.5kDa) 비교 결과임
**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알러지, 자가 민감 패널 테스트

(위부터) 라네즈의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 세럼. 50ml 4만5천원대.
워터뱅크 블루 히알루로닉크림. 50ml 4만2천원대.

*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