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뭐 입지? 얼루어가 추천하는 위클리 아이템!

3월이 시작되는 주간, 가볍지만 따뜻한 카디건을 추천하는 한 주입니다!

1°/11° 월요일, 핑크 데이!

@yjinp

카디건이 지닌 특유의 단정하고 우아한 느낌을 원한다면, 배우 표예진이 선택한 것처럼 배색 디테일이 더해진 디자인을 추천합니다. 캐주얼한 데님 팬츠부터 우아한 풀 스커트까지 모두 아우를 수 있는 전천후 아이템! 간결한 슬랙스와 재킷을 매치하면 오피스 웨어로도 손색 없답니다.

5°/10° 화요일, 올 화이트 룩으로 깔끔하게!

@hyominnn

마치 재킷 같은 단단한 소재의 카디건은 이너로도 아우터로도 활용하기 좋죠. 효민처럼 부드러운 화이트 컬러를 선택하면 활용 범위가 배가 된다는 사실. 비교적 포근한 화요일에는 느낌이 조금씩 다른 다양한 화이트 아이템들로 완성하는 올 화이트 룩에 도전해보세요!

-2°/7° 수요일, 상큼한 크롭 카디건을 추천.

@hi_sseulgi

러블리한 패턴과 컬러가 돋보이는 크롭트 카디건을 톱으로 연출한 슬기. 크롭트 톱을 입을 때, 하이웨이스트 팬츠 혹은 스커트를 매치하면 다리가 5cm 길어보이는 효과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작지만 눈에 띄는 컬러풀한 주얼리로 포인트를 준 센스도 눈여겨보세요.

-1°/9° 목요일, 올블랙으로 우아하게

@ch_amii

언제, 어디에서나 멋스러운 키워드 올 블랙. 우아하면서도 어딘지 힙한 올 블랙 룩을 원한다면 블랙 & 골드의 조합이 돋보이는 배우 차정원의 룩을 손민수해보세요. 반지, 네크리스, 헤어밴드 등 액세서리 또한 모두 블랙 & 골드로 통일해 그 무드를 한껏 강조했습니다.

0°/13° 금요일, 컬러 플레이 즐기기

@nayoungkeem

드디어 금요일!! 잔잔하지만 눈에 띄는 패턴 & 컬러로 러블리한 컬러 플레이 룩을 즐긴 김나영의 룩을 참고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상,하의가 모두 존재감 강렬한 아이템이기 때문에 슈즈와 백은 블랙으로 통일해 룩의 밸런스를 맞췄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