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처럼 부드러운 피부결, 맑고 투명한 피부톤은 누구에게나 워너비 뷰티일 것.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인한 손상을 피하지 못했다면, 슬기롭게 회복하는 것이 방법.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회복시키는 시카 세럼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트 리페어 세럼 B5

각종 외부 자극에 손상된 피부를 효과적으로 개선하는 더모 스킨케어 브랜드 라로슈포제에서 오랜 연구와 실험 끝에 첫 번째 시카 세럼을 선보인다. 날이 갈수록 예민해지는 피부를 순하게 잠재우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시카플라스트 리페어 라인은 많은 민감성 피부 소유자들의 구세주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입소문이 자자한 제품이다. 피부에 즉각적으로 스며드는 가벼운 텍스처와 판테놀 성분을 무려 10% 담아 업그레이드돼 탄생한 시카플라스트 리페어 세럼은 영양 공급, 피부 회복, 수분 충전, 피부 장벽 강화의 4단계를 거쳐 피부를 건강하게 회복시켜준다.
문의 080-344-0088

*손상 – 외부 자극에 의한 피부 가려움, 건조함, 거칠어짐.
*회복 – 피부 컨디션 회복에 한함.

{ SPECIALTY }

1 포스트바이오틱스
피부에 필수적인 영양 성분을 공급해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준다.

2 판테놀 10%
외부 자극에 예민해진 피부를 잠재우는 판테놀 성분을 10% 함유해 탁월한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3 라로슈포제 온천수
민감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더해 성난 피부를 순하게 잠재운다.

4 HEPES
건조함과 트러블로 인해 거친 피부결을 매끈하게 정돈한다.

 

 

차가버섯과 어성초 성분이 선사하는 진정한 피부 힐링
랩코스 차가 레스트 비건 스킨케어 솔루션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는 그 자체만으로도 하나의 자신감이 된다. 랩코스의 차가 레스트 라인은 탁월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베타글루칸이 고함량 담겨 있는 차가버섯과 예민한 피부에 진정을 선사하는 어성초 성분을 배합한 차가레스트™ 독자 성분를 주원료로 완성했다. 클렌징부터 마사지까지 가능한 올인원 저자극 고체 세안팩부터 피부 보습 장벽을 강화하는 에센스 토너,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주는 앰플 세럼, 진한 보습감을 더하는 밤 크림까지. 4종 모두 국제 비건 인증 기관인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획득하며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사용감을 겸비했다.
문의 080-880-0609

{ SPECIALTY }

1 차가 레스트 에센스 토너
차가버섯 추출물 81%를 정제수 대신 담아 피부 깊숙이 촉촉한 수분감과 풍부한 영양을 채운다.

2 차가 레스트 고체 세안팩
4주 자연 숙성으로 완성한 고체 클렌저로 모공 속 노폐물부터 피부 위 불순물을 말끔하게 제거한다.

3 차가 레스트 앰플 세럼
피부 탄력과 보습에 탁월한 판테놀 성분으로 2주 사용만으로 탄탄한 탄력을 충전한다.

4 차가 레스트 밤 크림
세라마이드 성분이 더해져 건조한 피부에 진한 보습감을 전달하며 무너진 피부 장벽을 견고히 쌓아준다.

 

 

병풀추출물 100% 약산성 진정 앰플
SKIN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

이제는 필수가 되어버린 마스크 속 피부는 만성적인 트러블과 예민함을 동반한다. 게다가 차갑고 건조한 공기는 피부의 예민도를 높이는 주범. 요즘 같은 겨울철 보습과 진정 케어에 더욱 집중해야 하는 이유다. 단 하나의 확실한 성분으로 뚝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되찾아주는 SKIN1004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앰플은 청정 지역 마다가스카르에서 얻어낸 고순도 센텔라 아시아티카를 담아 자극받은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주고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준다. 불필요한 성분을 배제하고 4단계의 엄격하고 까다로운 공정 과정을 통해 선별된 고순도 병풀추출물만을 담아 격이 다른 진정 케어를 선사하며 피부가 가장 건강한 산도인 약산성 포뮬러를 택해 무너진 밸런스를 맞춰주는 역할까지 톡톡하다.
문의 1644-9968

{ SPECIALTY }

1 100% 병풀추출물
청정 지역의 고순도 병풀추출물을 단일 성분으로 담아 강력한 진정 케어를 선사한다.

2 워터리 텍스처
피부에 즉각적으로 흡수되는 가벼운 텍스처로 산뜻한 촉촉함을 전달하며 레이어링해 사용하기에도 좋다.

3 약산성 포뮬러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약산성 앰플로 손상된 피부 보호막을 건강하게 케어한다.

 

 

피부와 지구, 우리 모두를 위한 클린 뷰티
에이스노 레스큐 비건 마스크 팩 트리오

시간이 지날수록 심각해지는 기후 변화와 점점 더 악화되는 환경은 그 속에 함께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문제 의식을 갖고 책임져야 할 부분이다. 서로 상생하며 공존하는 지속 가능한 뷰티를 실천하기 위해 나아가는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스노의 행보가 눈에 띄는 이유다. 생명의 가치를 숭고히 여겨 동물성 성분과 동물 실험을 배제하고 100% 비건 뷰티를 지향하며 피부에 안전한 EWG 그린 등급 성분만을 선별한 약산성 포뮬러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제품을 완성했다. 마스크 시트와 패키지 역시,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친환경 패키지를 택했다. 하루 동안 지친 피부에 힐링 타임을 선사하고 고단한 환경에도 휴식을 선물하는 에이스노의 브랜드 철학이 돋보인다.
문의 02-576-1588

{ SPECIALTY }

1 헬시 루킹 글로우
푸석하고 칙칙한 안색에 화사한 생기를 부여해주며 속부터 차오르는 물광 피부를 완성한다.

2 부스트 하이드레이션
찢어질 듯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전달하며 식물성 콜라겐 성분이 팽팽한 탄력을 채워준다.

3 이미디에이트 수딩
정제수 대신 수분 공급에 탁월한 배암차즈기추출물을 담아 예민해진 피부에 순한 진정 보습을 선사한다.

 

 

피부에 휴식을 선사하는 산소 케어
코이 플로우 셀코드 세럼

사계절 내내 생겨나는 다양한 피부 고민, 피부도 쉬어가야 할 타이밍이 필요하다. 휴식을 테마로 탄생한 코이의 플로우 셀코드 세럼은 외부 유해 환경과 호르몬 변화 스트레스와 같은 내부 요인으로 인해 지친 피부 컨디션을 강인한 식물 에너지로 회복시켜주는 힐링 세럼이다. 푸석한 피부에 촉촉한 생기를 더하는 로즈워터와 산소수를 베이스로 피부 코어를 탄탄하게 끌어올려주는 진귀한 록샘파이어캘러스 성분을 결합해 강력한 셀 에너지를 선사한다. 가볍게 스며드는 리퀴드 텍스처로 희석시키지 않은 신선한 식물 세포가 피부에 고스란히 전달돼 산소 케어한 듯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한다.
문의 02-6949-1470

{ SPECIALTY }

1 1g당 10억 개 세포, 록샘파이어캘러스
극한의 환경에서도 자라나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록샘파이어캘러스 성분이 지친 피부에 건강한 에너지를 선사한다.

2 핑크빛 로즈 워터
풍부한 수분을 전달하는 로즈 워터가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촉촉한 생기를 더한다.

3 깨끗하고 신선한 산소수
불필요한 요소를 덜어내고 피부를 깨끗하게 정화해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한다.

 

 

퀵 수분 충전 멀티 패드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멀티 패드

5가지 고, 중,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켜켜이 쌓여 빈틈없는 수분을 충전해주는 퀵&이지 수분 치트키, 토리든 다이브인 저분자 히알루론산 멀티 패드. 프레시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산뜻한 텍스처의 다이브인 세럼을 듬뿍 담아 완성한 에센스 패드로 피부결 정돈부터 보습, 그리고 스페셜 케어까지 가능한 스킵 케어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다. 수분 결합에 도움을 주는 판테놀 성분을 담아 보습 케어는 물론 성난 피부를 토닥이는 진정 효과까지 겸비했다.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부드러운 시트 원단을 택해 자극에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피부가 유난히 예민한 날에는 에센스를 듬뿍 머금은 패드를 양 볼과 이마에 붙여주면 즉각적으로 피부 컨디션이 진정되는 것을 경험할 수 있을 것.
문의 1600-3584

{ SPECIALTY }

1 피부결 정돈
각질이 들뜨고 거친 피부 표면을 푹신푹신 부드러운 패드가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2 수분 충전 & 쿨링 진정
5가지 히알루론산과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충전하고 예민한 피부를 잠재운다.

3 스페셜 보습 케어
피부가 건조할 때, 몇 분간 피부에 붙여 부분 팩으로 활용하면 깊은 보습감을 더해준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