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어요.🎄
그래서 준비한 로드샵 크리스마스 에디션 세일 소식! 올해의 마지막 홀리데이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라네즈 홀리데이 빅세일(~12월 31일까지)
라네즈가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베스트셀러인 슬리핑 마스크와 립 마스크 등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요.  기초부터 색조 제품까지 착한 가격으로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오호라 (~제품 소진 시까지)
오호라에서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크리스마스 컬렉션을 선보였어요. 홀리데이 무드와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파티룩에 제격입니다. 4종 이상 구매 시 케어 제품을 무료 증정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득템하러 가보세요!

 

네이처리퍼블릭 네리 크리스마스 (~12월 29일까지)
크리스마스를 더욱더 풍성하게 보내라고 네이처리퍼블릭에 메리 세일을 시작했어요! 스킨케어, 헤어, 메이크업 제품들을 최대 65% 할인 판매 중 입니다. 함께 구매하면 혜택이 커지는 품목들도 있으니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토니모리 홀리데이 무드 ON (~12월 27일까지)
연말 파티룩을 위한 토니모리 홀리데이 이벤트!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기획 세트와 파티룩에 제격인 메이크업 제품, 그 외 베스트셀러 제품들이 80% 세일 판매 중이니 이 푸짐한 혜택들을 놓지치 마세요.

메리 순플러스 마스 (~12월 26일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순플러스 레드 에디션이 30% 세일 판매 중입니다.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5.5 밸런싱 워터와 에멀전이 그것! 이 밖에도 순플러스 베스트 아이템들이 1+1 , 최대 40% 할인 판매 중이니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