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들의 SNS에 등장한 지금, 핫 플레이스

트렌디한 셀럽들이 픽한 그 장소!

@shh_daily

로와이드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22-1

성수동 대표 핫 플레이스 카페 ‘로와이드’. 올해 6월 오픈한 신상 카페로, 서울 숲 바로 옆 아뜰리에 골목에 위치해있다. (성수동에 익숙한 이들이라면 기존 장미 맨션 카페 자리를 생각하면 편할 듯!) 마당과 테라스, 시원하게 뚫린 통 창이 매력적인 이 카페에서는 사계절 내내 야외에서 커피를 마시는 듯한 기분을 즐길 수 있을 듯. 곳곳이 포토 스폿이지만 주말, 주중 가리지 않고 인기 만점인 핫플이니, 인생샷을 건지려면 오픈런을 추천한다.

@sooyoungchoi

심재 서울 서초구 동산로2길 40

양재, 응봉, 도곡 등에 위치한 디저트 카페 ‘심재’. 마치 캐주얼한 호텔 로비에 들어선듯한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호기심 자극하는 다양한 메뉴 리스트가 특징. 특히 스콘 메뉴들이 독특해 마니아들 사이에서는 스콘 맛집으로 유명세를 치르는 중이다. 쑥 라떼, 아몬드 크림 라떼 등 시그너처 메뉴들도 놓치지 말아야 할 관전 포인트!

@ch_amii

cafe the great 이태원로 247

디자이너 @yonipai 의 공간, 한남동에 위치한 ‘카페 더 그레이트’에서는 커피 타임은 물론 쇼핑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한남동 거리를 내다볼 수 있는 통창과 마치 유럽의 어느 신상 카페에 들어선 듯, 컬러를 멋스럽게 활용한 인테리어 또한 관전 포인트. 애견 동반 카페라 반려견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도 좋은 장소!

@gominsi

아치 서울특별시 성동구 서울숲2길 20-12

서울숲 대표 햇살 맛집, 레스토랑 ‘아치’. 푸릇푸릇한 서울 숲을 배경으로 한 통 창이 아름다운 이곳은 <하트시그널> 출연자 김현우 셰프의 레스토랑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공간에 비해 테이블 수가 적은 편이라 마음이 편해지는 뷰에서 여유로운 식사를 즐기고자 하는 이들에게 강추하는 장소다. 모든 메뉴가 평이 좋지만, 그중에서도 시그너처 메뉴인 낫또와 차돌박이가 올라간 냉 파스타는 자꾸만 생각나는 별미이니 꼭 주문 리스트에 추가하길.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