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헤어스타일은 건강한 두피로부터 시작된다. 겨울바람에 우수수 떨어지는 각질과 비듬, 머리를 빗을 때마다 거슬리는 뾰루지와 뭉텅 뽑혀버리는 힘없는 머리카락이 고민이라면? 고민 저격 두피 영양제를 사용해야 한다는 신호다.

 

가늘고 힘없는 모발이 고민일 때
1 닥터그루트의 마이크로바이옴 제네시크7 두피 진정 앰플
#정수리볼륨업 #리브인제품 #가벼운제형
탈모로 고민되는 부위에 톡톡 얹어 영양성분을 쏙 넣어주는 앰플. 나이아신아마이드, 히노키티올 성분이 모근을 강화하고, 엘멘톨 성분이 두피 열을 가라앉힌다. 30ml 2만9천원.

비듬과 가려움증으로 고생한다면
2 시슬리의 수딩 안티-댄드러프 큐어
#두피정화 #1주일에3번 #리브인제품
샐비어잎 추출물이 두피 염증을 잠재우고 셀러리 씨앗 추출물과 피록톤올아민 복합물이 유수분 균형을 맞추어 건조함과 가려움증을 완화한다. 3주 동안의 집중 관리 프로그램으로 두피 환경을 근본적으로 개선해 모발 건강까지 책임진다. 200ml 14만5천원.

정수리 냄새가 신경 쓰일 땐
3 르네휘테르의 아스테라 프레쉬 두피진정 쿨링 아스테라 플루이드
#스케일링 #샴푸전사용 #흔들어쓰세요
페퍼민트, 유칼립투스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이 두피를 순하게 진정시키고 영양을 듬뿍 채운다. 노즐로 원하는 부위에 쉽고 편리하게 적용할 수 있다. 뒷면의 눈금을 따라 적정량을 사용할 것. 50ml 5만8천원.

희끗희끗 신경 쓰이는 새치 모발엔
4 루트헤어의 에이지리스 클리닉 앰플
#헤어안티에이징 #리브인제품
모낭 멜라닌 재생 성분을 함유해 뿌염 없이도 새치가 나는 것을 방지한다. 쿨링 기능으로 붉은 기를 완화하며, 탈모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100ml 3만5천원.

외부 자극으로 힐링이 필요한 두피엔
5 브리티시엠의 리젠올 바이탈 이펙터
#두피컨디션정상화 #샴푸후사용 #리브인제품
피부의 재생과 회복에 효과적인 병풀 성분을 담았다. 콜라겐 합성을 통해 두피 본연의 힘을 활성화하고 탄력 있게 관리한다. 15ml×9개 13만원.

 

두피도 피부처럼 세심하게 관리하고 싶다면
6 아로마티카의 로즈마리 스칼프 부스팅 세럼
#두피필링 #샴푸후사용 #리브인제품
두피를 구석구석 청소하는 필링 세럼. 마이크로 니들을 적용한 어플리케이터로 가르마를 따라 롤링하면 AHA, BHA, PHA 성분이 묵은 각질과 유분기를 제거하고, 영양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50ml 2만6천원.

헤어 라인과 두피에 생긴 뾰루지가 고민이라면
7 이솝의 세이지 앤 시더 스칼프 트리트먼트
#두피트러블완화 #1주일에3번 #샴푸전사용
샴푸 전 마사지하듯 흡수시켜 두피 컨디셔닝을 돕는 제품. 보태니컬 추출물이 두피를 정화하고, 비타민E 성분이 수분을 보충해 각질을 잠재운다. 25ml 4만1천원.

산뜻한 제형의 두피 제품을 선호한다면
8 갸마르드 by 온뜨레의 스티뮬레이팅 로션
#온천수함유 #개별포장화장품 #1주일에1번 #리브인제품
라벤더 추출물과 매도우 스위트 꽃 추출물이 두피에 쌓인 노폐물을 정화하고 레스트 해로우 뿌리 추출물이 모발 큐티클을 보호한다. 5ml×6개 1만9천원.

탈락하기 쉬운 빈약한 모발엔
9 다비네스의 에너자이징 수퍼액티브
#고영양세럼 #샴푸후사용 #리브인제품
실오라기처럼 얇고, 축축 처지는 모발에 효과적인 앰플. 커피 카페인 성분이 뿌리부터 튼튼하게 잡아주어 지속적으로 사용하면 밀도 있는 건강한 모발을 만든다. 100ml 13만5천원.

두피 열 노화를 예방하려면
10 커리쉴의 루트레미디 스칼프 토닉
#탈모증상케어 #리브인제품
달맞이꽃 뿌리, 삼백초 뿌리 추출물 등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두피 스트레스와 트러블을 관리하고, 모근을 강화해준다. 100ml 2만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