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해를 마무리하는 12월. 그동안 고마웠던 이들에게 마음을 표현하고 싶어 고민이라면 주목할 것. 받는 이의 마음은 물론 주는 이의 마음을 연말까지 행복하게 만들어줄 선물 리스트.

 

 

피부 위생을 지키는 방패 쿠션
런드리유 클리어 디펜스 쿠션 글로우

미세먼지와 유해 환경이 가득한 요즘. 마스크 착용까지 장기화되며 피부는 더욱 자극받고 있다. 마스크 속에서 세균이 증식하기 쉬우며 눈과 이마 주변 피부는 베이스 메이크업과 뒤엉킨 미세먼지가 피부 모공을 막아 피부 노화를 촉진하기 쉽다. 하지만 메이크업을 포기할 수도 없는 현대인을 위해 최초의 피부 방역 코스메틱 브랜드, 런드리유에서 ‘클리어 디펜스 쿠션 글로우’를 선보였다. 런드리유만의 독자 방역 워터 콤플렉스, 런더마워터™ 를 함유해 수분 항균력을 더했으며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대기오염과 UV로 인한 산화를 방지한다. 뿐만 아니라 여드름을 발생시키는 박테리아를 막는 강력한 항균, 항염 성분인 토타롤을 함유해 청결한 피부로 가꿔준다. 피부 방역에 진심인 런드리유는 쿠션 퍼프에도 세균 감소율 99.9%를 선보이는 항균 기능을 더했다. 덕분에 피부의 피지나 땀 등과 직접적으로 닿으며 오염돼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니 피부 건강을 챙기며 마음껏 메이크업을 즐겨보자.
문의 070-4118-0602

{ SPECIALTY } 

강력한 피부 방역 성분
피부에 순한 항균, 항염 성분을 함유하고 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SPF 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까지 겸비했다. 또한 세균 감소율 99.9% 항균 퍼프로 사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2차 오염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투명하고 말끔한 피부 표현
미세먼지 등 유해환경으로 인해 붉게 달아오른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하며 피부 속에서 은은하게 올라오는 투명한 광을 연출해준다.

피부가 편안한 텍스처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뭍어남을 최소화하는 초밀착 텍스처로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을 일절 배제하고 트러블을 잠재우는 에센스를 배합하여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세안 후 수분 골든 타임 사수
더메디닥터 링톤

세안 후 피부는 노폐물뿐만 아니라 우리 몸에서 자체적으로 생성하는 피부 보호막까지 씻겨나간 상태라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 클렌징 전문 뷰티 브랜드, 더메디닥터에서는 세안 후 피부를 보호하면서도 안전하게 수분만 공급해주는 ‘링톤’을 선보였다. 일명 링거 토너라는 별명을 지닌 이 제품은 양수와 유사한 성분인 해수를 함유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 자석이라 불리는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부활초 성분을 함유해 더욱 풍부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세안 후 화장솜에 덜어 닦토로 사용하면 각질 제거와 모공 수축에 더욱 효과가 있으며 피부에 얹어 스킨팩으로 사용할 수도 있는 활용도 만점의 만능 뷰티템이다. 다가오는 연말,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다져줄 더메디닥터의 ‘링톤’으로 민감성 피부를 지닌 이들의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것은 어떨까.
문의 02-1688-6179

{ SPECIALTY } 

무자극 인증 토너
무자극 인증을 받아 예민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세안 직후 건조한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충전해준다.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감
정제수 대신 미네랄이 가득한 해수로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하며 초저분자 히알루론산, 부활초 성분이 피부 속까지 촉촉하게 가꿔준다.

매끄러운 피부결
꿀에서 추출한 PHA 성분이 자극 없이 각질을 정돈해주고 임상을 통해 모공 부피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점을 입증했다.

 

 

가슴속까지 개운한 매끈 피부결 케어
비알머드 리커버리 머드 마스크

모공 관리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결코 지나치지 않다. 과다피지, 먼지, 묵은 각질이 피부에 쌓여 모공을 막으면 귤 껍질처럼 모공이 넓어지거나 트러블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비알머드 리커버리 머드 마스크는 모공 깊숙한 곳까지 노폐물을 제거하며 자극 없이 피부 각질을 정리해줘 보들보들한 피부결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음식은 물론 화장품도 원료의 원산지가 품질을 좌우한다는 것은 상식 중의 상식. 비알머드 리커버리 머드 마스크는 규소, 칼륨, 나트륨 등의 미네랄과 미용성분이 풍부한 우리나라 청정지역, 보령 머드만 사용한다. 게다가 함량은 국내 최대 수준인 무려 300,000ppm! 생크림처럼 부드러운 텍스처를 얼굴에 바른 뒤 미온수로 가볍게 씻어내보자. 밀가루 분말 1/40 크기의 초미세 머드 파우더가 모공 깊숙이 숨은 피지와 노폐물을 자석처럼 흡착해 즉각적으로 피부를 맑고 매끄럽게 해준다. 하루라도 빨리 시작해야 할 모공 관리, 비알머드 리커버리 머드 마스크로 간편하지만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볼 것.
문의 02-6956-0281

{ SPECIALTY } 

보령 머드를 듬뿍 담은 리얼 머드 마스크
디톡스 효과가 뛰어난 고품질 보령 머드를 국내 최대 함량인 30%나 담았다.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 순삭
밀가루의 1/40 크기인 초미세 머드 파우더가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한다.

순수한 그린 포뮬러
전성분 EWG 그린 등급을 사용하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다.

임상으로 검증된 개선 효과
인체적용시험과 민감성 피부 테스트를 무려 16가지나 완료해 워시오프팩 최다임상 수를 달성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환하고 탱탱하게 차오르는 피부
BRTC 타임 에잇 리프 토닝 콜라겐 크림

건강하고 좋은 피부의 조건은 맑은 피부톤과 탱탱한 탄력. 스트레스로 어두워진 안색과 늘어진 피부로 톤과 탄력 관리가 시급하지만 각각 관리하기 번거롭다면 BRTC의 ‘타임 에잇 리프 토닝 콜라겐 크림’으로 한번에 해결해보자. 비타민과 펩타이드 두 가지 성분을 함께 바를 수 있어 환하면서도 탄력 넘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듀얼 플라워 튜브 패키지로 분리되어 있던 비타민 크림과 펩타이드 크림이 도포하는 순간 꽃잎 형태로 섞인다. 이 순간 비타민과 펩타이드 성분이 만나 콜라겐 생성을 활성화하며 비타민 알갱이까지 톡톡 터져 화이트닝 효과까지 극대화한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리프팅이 무려 938%, 멜라닌은 200% 개선 효과를 증명했다. 뿐만 아니라 탄력, 광채, 보습, 진정, 항산화 효과까지 선사하는 BRTC만의 독자적인 특허성분을 11가지 함유해 피부 전반적인 컨디션을 끌어올려준다. 잠들기 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수분크림으로 사용해도 좋고, 피부에 도톰하게 도포해 수면팩으로 활용하면 더욱 강력한 효과를 만나볼 수 있다. 순수 비타민C를 포함한 비타민 성분을 함유했기 때문에 낮 시간에 사용 시 자외선 차단제를 꼭 바를 것.
문의 080-332-3885

{ SPECIALTY } 

피부 톤과 탄력을 잡는 듀얼 시너지
다크스팟을 케어하는 비타민과 피부를 탱탱하게 가꿔주는 콜라겐을 고함량으로 담아 인체적용시험 결과 피부 리프팅은 무려 938% 개선 효과를, 피부 멜라닌은 200% 개선 효과를 증명했다.

쾌면한 듯 매끄러운 피부
BRTC의 기술력이 담긴 독자적인 특허성분을 무려 11가지 함유해 마치 푹 자고 일어난 듯 피부 톤과 탄력,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며 피부 광채, 진정, 항산화 효과까지 선사한다.

듀얼 플라워 튜브
비타민과 펩타이드 성분을 분리하여 각 성분이 최상의 상태로 보관될 수 있도록 설계했으며 듀얼 플라워 튜브에서 나오는 꽃잎 모양의 텍스처로 시각적인 만족감까지 선사한다.

 

 

피부 코어를 다지는 1:1 코칭 미스트
세렌디뷰티 씨워터 알게 코어 미스트 EX

피부 보습에 신경 써도 자꾸만 건조하고 피부가 땅긴다면 피부에 수시로 수분을 보충해줘야 한다. 그동안 미스트를 뿌려도 오랫동안 지속되는 수분감을 느끼지 못했다면 세렌디뷰티의 ‘씨워터 알게 코어 미스트 EX’를 만나보자. 피부도 근육처럼 코어 힘을 키워야 한다는 신선한 발상에서 탄생한 이 제품은 청정 해양 심층수 10만ppm을 함유해 깊은 보습감을 전달한다. 뿐만 아니라 건조함에 지친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켜줄 다시마와 감태에서 추출한 해조 미네랄 성분이 담긴 알게 콤플렉스를 함유했다. 여기에 수분 손실을 막는 오일 캡슐인 Fresh Emulsion System을 적용해 무려 99시간 동안 수분이 피부에 유지되도록 돕는다.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미스트로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기까지 하니 다양한 피부 고민을 지니고 있다면 ‘씨워터 알게 코어 미스트 EX’ 단 하나로 수분광을 머금은 건강한 피부로 가꿔볼 것.
문의 02-6954-1664

{ SPECIALTY } 

탄탄한 수분 코어 완성 메커니즘
청정 해수인 울릉도 해양 심층수 10만ppm을 베이스로 해조류, 희귀 해양 식물, 자일리톨 등 자연에서 얻은 마린 에너지를 가득 담아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99시간 철통 보습
수분광이 톡톡 터지는 오일 캡슐, Fresh Emulsion System을 적용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무려 99시간 동안 촉촉하게 피부를 유지해 빛나는 피부로 가꿔준다.

지속가능성 실천
자원 낭비를 최소화하기 위해 본품과 동일한 용량의 리필을 함께 제공하며 재활용 시 라벨을 쉽게 떼어낼 수 있도록 라벨 모서리에 에코탭 디테일을 추가했다.

 

 

내 피부인 듯 맑고 투명한 빛
숌 톤인톤 크림

외출 시 마스크 사용이 필수인 요즘, 한듯 안한듯 내추럴한 메이크업이 대세로 떠오르며 베이스 또한 완벽한 커버력보다는 밀착력과 가벼운 제형의 선호도가 높아졌다. 코스메틱 브랜드, 숌에서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투명하고 쉬어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톤인톤크림’을 선보였다. 톤인톤 미백 성분이 피부 속부터 채워져 피부에서 빛이 뿜어져 나오는 듯 환하고 자연스러운 윤광을 연출해준다. 무려 48시간 이상 지속력을 임상시험을 통해 입증받아 마스크를 사용하거나 장시간 외출할 때에도 걱정없다. 강력한 지속력의 비결은 피부 조직과 유사한 성분인 아미노산을 파우더리하게 구성하여 바르는 순간 피부에 강력하게 밀착돼 땀을 흘리거나 물에 닿아도 끄떡없어 연말 파티 메이크업에 활용하기에도 적합하다. 자연스럽게 연출하고 싶을 때는 ‘톤인톤 크림’만 발라줘도 충분하며 파운데이션 사용 전 도포하여 메이크업 베이스로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무궁무진하다. 맑고 투명한 피부를 순도 높은 크리스탈 오브제로 표현한 것 또한 이 제품의 특별한 포인트. 화장대를 장식할 제품으로도 손색없는 패키지로 선물받는 이의 마음을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다.
문의 02-3409-3360

{ SPECIALTY } 

소장가치 높은 패키지
맑고 투명한 피부를 순도 높은 크리스탈 오브제로 표현해 패키지부터 투명하고 환한 아우라를 자아낸다.

메이크업 베이스로 활용
자연스러운 톤 업 효과로 화사하고 말끔한 피부로 정리해줘 파운데이션 도포 전 사용하면 밀착력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완벽한 피부 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

맑고 투명한 피부
피부 조직과 유사한 아미노산을 파우더리하게 구성하여 톤인톤 미백 성분이 피부 속부터 채워지며, 피부에서 빛이 뿜어져 나오는 듯 환하고 자연스러운 윤광 피부로 연출해준다.

 

 

데일리 룩의 완벽한 파트너
스탠드오일 오블롱백

클래식한 직사각 형태와 부드러운 마그네틱 클로징의 스탠드오일 오블롱백은 실패확률 제로 선물템이다. 더할 것도 뺄 것도 없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모던하고 신선한 비례는 20대에겐 성숙한 세련미를, 40대에겐 트렌디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마법을 부린다. 은은한 광택과 자연스러운 주름이 멋스러운 비건 레더 소재 또한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겸비한 이 제품의 매력 포인트. 얼핏 작아 보이지만 아이패드와 15인치 노트북까지 수납할 수 있으며, 두 개의 마그네틱 클로징으로 소지품의 양이나 스타일에 따라 가방의 폭도 조절할 수 있다. 계절과 스타일을 막론하고 어떤 상황에도 잘 어울리는 스탠드오일 오블롱백은 소중한 사람의 일상에 늘 함께하며 당신을 기억하게 해줄 것이다. 크림, 마론, 바질, 블랙 그리고 스티치블랙의 다섯 가지 컬러로 만날 수 있다.
문의 02-928-7310

{ SPECIALTY } 

유행을 타지 않는 타임리스 디자인
클래식한 직사각형 토트 겸 숄더백으로, 유행과 계절을 막론하고 어떤 룩과도 잘 어울린다.

노트북과 아이패드까지 수납 가능
두 개의 마그네틱 클로징으로 폭을 조절해 15인치 노트북과 아이패드까지 수납할 수 있다.

아름답고 윤리적인 비건 레더 소재
은은한 광택과 자연스러운 주름이 멋스러우며 관리가 용이한 비건 레더 소재 제품이다.

 

 

향기로운 클렌징 리추얼
쓰리 밸런싱 클렌징 오일

마스크 착용이 필수가 된 요즘. 피부에 온전한 자유를 선사하는 유일한 때가 바로 스킨케어 시간이다. 고생한 내 피부를 위해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과 마무리하는 저녁, 쓰리의 블렌딩 기술이 집약된 ‘밸런싱 클렌징 오일’로 클렌징 타임에 힐링을 더해보자. 미네랄 오일이 아닌 10가지 식물성 오일 성분과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메이크업과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세안이 가능하다. 여기에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을 더해 상쾌한 오리엔탈 시트러스 향과 함께 클렌징하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물에 빠르게 녹는 친수성 오일 성분으로 피부에 롤링하는 시간을 줄여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점 또한 특별한 포인트. 가볍고 산뜻한 제형으로 마치 아로마 마사지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는 ‘밸런싱 클렌징 오일’로 향긋한 클렌징 루틴을 가져보자.
문의 080-850-3303

쓰리 아로마 클렌징 리추얼 

물기 없는 손에 쓰리 ‘밸런싱 클렌징 오일’을 펌핑한 후 손바닥 열로 오일을 따듯하게 만들며 코로 먼저 향기를 느끼면서 편안하게 긴장을 이완시켜준다.

손가락 끝부분으로 얼굴 전체를 천천히 롤링하며 은은하게 퍼지는 시트러스 향을 만끽하면서 마사지 타임을 즐긴다.

오일에 녹은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물로 가볍게 씻어내 향기로운 클렌징 리추얼을 마무리한다.

 

 

2021 혜성처럼 떠오른 뷰티 신 루키
아이빔 페이스 커버핏 3D 쿠션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어느 때보다 베이스 메이크업에 신중을 기해야 하는 요즘. 거기다 건조해진 날씨로 아무리 공들여도 쉽게 들뜨고 무너진다. 이러한 고민을 날려버릴 완벽한 쿠션 제품이 여기 있다. 아이빔의 ‘페이스 커버핏 3D 쿠션’은 수십 명의 아이빔 뷰티 크루의 의견을 취합하여 탄생했다. 수많은 제품을 사용하며 아쉬웠던 점을 보완해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짱짱한 밀착력과 커버력까지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일반 쿠션 제품과 다르게 3D스펀지를 장착해 촉촉한 텍스처를 유지해줘 겉은 보송, 속은 촉촉한 세미매트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점 또한 눈길을 끈다.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병풀 추출물과 모공 수렴 효과에 탁월한 자연유래성분을 더해 민감한 피부를 위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았다. 마스크를 빼놓을 수 없는 위드 코로나 시대, 아이빔은 특유의 NEW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며 새로운 길을 호기롭게 개척하고 있다. 2022 트렌드를 이끌어나가는 것이 아이빔의 넥스트 레벨.
문의 02-6951-2257

{ SPECIALTY } 

3D 스펀지
아이빔에서 자체 개발한 돔 형태의 3D 스펀지를 이용해 텍스처가 바닥에 가라앉지 않으며 쿠션 망 사이사이 수분 응집 효과로 늘 새 쿠션을 쓰는 듯 촉촉함을 유지한다.

완벽한 피부 표현
한 번의 터치로도 잡티, 붉은 기, 모공을 커버하며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을 정도로 뛰어난 밀착력을 선보여 온종일 결점 없는 피부로 유지해준다.

섬세한 커버 핏 퍼프
물방울 형태의 퍼프로 굴곡지고 미세한 부분까지 세밀하게 터치 가능하며 탱탱하고 부드러운 루비셀 원단이 피부에 쿠션 텍스처가 더욱 잘 밀착될 수 있도록 돕는다.

 

 

매일 함께하고픈 단 하나의 립 컬러
오페라 립 틴트

평생 함께하고픈 인생 립 틴트가 있다면 데일리 메이크업에 대한 고민은 더 이상 불필요하다. 무심히 쓱쓱 발라도 예쁘게 발색되고,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게 해주며, 오랫동안 깨끗하고 선명하게 지속되는 립 틴트. ‘틴트 오일 루즈’라는 새로운 카테고리에 자리한 오페라 립 틴트는 당신의 까다로운 바람을 충분히 만족시킬 강력한 후보다. 립 틴트의 태생적 한계를 극복한 놀라운 촉촉함과 부드러움의 비밀은 스쿠알란과 에센셜 오일을 함유한 보습 영양 포뮬러.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매끄럽게 밀착되어 곧바로 마스크를 착용해도 전혀 불편하지 않다. 바르는 즉시 강하게 발색되는 일반적인 틴트와 달리 ‘시간차 발색’ 기술을 적용해 덧바를수록 조금씩 더 선명해진다는 점에도 주목할 것. 원하는 농도로 컬러를 조절하기 쉽기 때문에 단 하나로 주말의 꾸안꾸 룩부터 연말 파티 룩까지 섬세한 맞춤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레드, 핑크, 애프리콧, 오렌지, 코랄 핑크, 핑크 레드, 베이비 핑크, 버건디의 8가지 셰이드 중 당신에게 꼭 맞는 두세 가지를 찾아 무한한 변주를 즐겨보자. 그중에서도 01호 레드는 피부톤, 연령, 취향을 불문하고 누구에게나 유용한 기본템이다. 오랜만에 여럿이 어울려 보낼 위드 코로나 홀리데이를 위해 준비해두자.
문의 02-569-2252

{ SPECIALTY } 

∨ 촉촉하고 가볍게 밀착!
입술에 사르르 녹아들어 균일하고 매끄럽게 밀착되며 입술 주름을 효과적으로 커버한다.

∨ 은은하게 지속되는 컬러감
신 감각 시간차 발색으로 덧바를수록 풍부해지는 컬러감이 오랫동안 깨끗하게 유지된다.

∨ 끈적임 없는 촉촉함
보습 효과가 탁월한 에센셜 오일과 스쿠알란 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촉촉하게 지켜준다.

 

 

내 피부에 수분 잠금
옥시젠슈티컬스 에이셀 모이스춰 키트

건조한 겨울, 각종 보습 제품을 챙겨발라도 금세 건조해져 건성 피부의 고민이 가장 심화되는 때다. 피부과 전용 코스메틱 브랜드, 옥시젠슈티컬스의 에이셀 모이스춰 키트는 이러한 문제를 단번에 해결해준다. 바르는 순간부터 오랫동안 피부 속 수분을 지켜줘 일명 수분 잠금 앰플&세럼이라는 닉네임까지 지니고 있다. ‘에이셀300 플루이드’는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씌워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온종일 유지해준다. 이는 300번의 연구를 거듭해 식물유래성분에서 추출해낸 독자적인 특허성분, ACELL 300 COMPLEX™ 를 함유한 덕분이다. 또한 수분 2중 레이어 시스템으로 피부 본래의 수분 밸런스를 지켜줄 뿐만 아니라 외부 자극으로 인한 손상을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다져준다. 여기에 고보습 수분 세럼, ‘모이스춰 아쿠아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더욱 촉촉하고 매끄러운 수분광 피부로 가꿀 수 있다. 히알루론산, 알지닌을 함유해 피부 깊숙한 곳부터 표면까지 수분을 가득 채워주기까지 하니 안팎으로 수분을 채워주는 에이셀 모이스춰 키트와 함께 강력한 보습 효과를 경험해보자.
문의 02-2698-1811

{ SPECIALTY } 

∨ 마르지 않는 수분 보호막, 에이셀300 플루이드
식물에서 추출한 독자적인 특허성분 ACELL 300 COMPLEX™를 함유해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어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자연스러운 광채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하도록 돕는다.

∨ 강력 수분 폭탄, 모이스춰 아쿠아 세럼
수분을 머금는 히알루론산 성분과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는 알지닌 성분 등이 수분 밸런스를 조절하고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해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본 기사에는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