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만에 달라지는 피부결? 입생로랑 뷰티의 더블샷 세럼이라면 가능합니다.

<얼루어> 뷰티 어워드에서 에디터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제품이죠. 바로 입생로랑 뷰티의 더블샷 세럼인데요. 한 번만 사용해 봐도 느껴지는 즉각적인 효과로 깐깐한 에디터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어요. 더블샷 세럼의 진가를 더욱 자세히 확인하기 위해 얼루어 뷰티 디렉터와 화장품 전문가 이나경이 만났습니다. 더블샷 세럼의 무궁무진한 매력을 자세히 확인해보세요.

Q <얼루어> 뷰티 어워드란?
뷰티 디렉터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올해로 15회를 맞이했어요. 국내 최고 공신력을 자랑하는 뷰티 어워드라고 자부할 수 있죠. 그중 에디터스 픽은 얼루어의 에디터들이 선정하는 어워드인데요. 제품력은 물론이고 성분, 혁신성, 트렌드, 안전성 등을 다각도로 평가하는 특별한 카테고리예요. 에디터들 모두 함께 제품을 사용해 봤는데, 더블샷 세럼은 하루 만에 피부 변화를 느꼈다는 의견이 많더라고요. 최종 심사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고, 올해 최고로 주목할 만한 제품이라는 의견이 모여 에디터스 픽을 수상했습니다.

Q 안티에이징에서 각질 케어가 중요한 이유는?
화장품 전문가 안티에이징과 각질 케어에서 굉장히 많이 받는 질문 중 하나인데요. 각질 케어를 피부에 쌓인 때를 깎아내는 단계로 잘못 인식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각질 케어는 매일 스킨케어 루틴에서 과잉 각질이 빌드업되지 않도록 자연스럽게 턴오버를 촉진해 주는 것입니다. 이 과정이 잘 이뤄져야 안티에이징도 효과적으로 가능한거고요.

Q 더블샷 세럼을 잘 사용하는 방법은?
화장품 전문가 더블샷 세럼은 유수분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2층형 구조예요. 이는 각질 관리시 동반되기 쉬운 건조, 예민화를 막아 장기적인 각질 관리가 가능하죠. 우선 오일과 에센스가 섞일 수 있게 충분히 흔들어 주고, 두세 번 정도만 펌핑해주세요. 그다음 피부결을 따라 가볍게 문질러 발라주고 톡톡 두드려 흡수시키면 더욱 흡수가 잘 돼요. 처음엔 살짝 따끔따끔한 팅글링이 느껴질 수 있는데, 피부를 즉각적으로 컨디셔닝 시켜주더라고요.

뷰티 디렉터 맞아요. 세럼이 각질과 만나 작용하면서 미세한 따가움이 느껴질 수 있어 ‘피부에 자극적이진 않을까?’라고 생각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근데, 전혀 자극적이지 않고 오히려 즉각적인 피부 변화가 느껴지더라고요. 바쁜 도시 여성의 니즈를  잘 반영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요.

Q 각질&안티에이징 제품을 선택할 때 중요한 점은?
화장품 전문가 각질을 제거하는 유효 성분 함량과, 시너지 효과를 주는 성분이 어떤 게 들어갔는지 꼼꼼히 따집니다. 더블샷 세럼은 그 점에서 아주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어요. 글리코산은 각질 관리를 해주는 AHA의 한 종류인데, 자연스러운 각질 제거 효과와 함께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를 도와주죠. 글리코산을 3.4% 함유한 게 핵심인데요. 이 수치는 민감성 포함 모든 피부 타입이 매일 사용해도 자극이 되지 않는 안전한 농도이면서 즉각적인 피부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농도인거죠.

뷰티 디렉터 3.4%가 중요한 숫자였네요. 그럼 문라이트 선인장 꽃 추출물이 안티에이징 기능을 담당하는 걸까요?

화장품 전문가 네, 맞습니다. 선인장 추출물은 보습이나 항상화 효과가 뛰어난데요. 그중에서도 문라이트 선인장 꽃 추출물은 영양이나 성분이 지닌 에너지 자체가 더욱 강력하다고 알려져 있어요. 풍부한 항산화 비타민과 미네랄이 피부를 회복시켜주고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거죠.

더블샷 세럼에 대한 더욱 자세한 이야기는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이 포스팅은 광고를 포함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