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ZE Color Breeze Moment
낯선 순간의 자유로움, 여유로움의 부드러운 색감. 모스(MOS)의 두 번째 컬렉션, ‘에어 브리즈 매트 틴트’가 스며든 노제의 낯설지만 여유로운 공기.
<SAINT MAUVE>
오후 네 시 햇살의 따뜻함이 노제의 입술에 닿았다. 드라이 로즈 컬러가 선명하고 촉촉하게 마무리 된 립은 ‘에어 브리즈 매트 틴트’ #602 세인트 모브. ‘컬러 리웨이 아이 팔레트’ #03 모브 온 레이크*로 음영을 준 눈매는 시선을 사로잡고, ‘컬러 리웨이 슬림 라이너’ #02 딥 브라운*으로 선명함을 더한다. 설렘이 담긴 발그레한 볼은 ‘에어 매트 루즈’ #107 텐지 로즈. 사용 제품은 모두 모스(MOS).
<SALMON NUANCE>
독보적인 카리스마와 강인함을 지닌 당신이 부드럽게 변화하는 순간, 노제의 입술에 부드럽게 스며든 립은 ‘에어 브리즈 매트 틴트’ #603 살몬 뉘앙스. 아이 메이크업은 ‘컬러 리웨이 아이 팔레트’ #02 시에나 브릭*으로 은은하게 가을을 담고, 눈꼬리에 ‘컬러 리웨이 슬림 라이너’ #06 어반 카키*로 감각을 더해 시선을 모은다. 본래의 피부처럼 자연스러운 살몬 빛 볼은 립과 같은 제품을 사용해 마무리했다. 사용 제품은 모두 모스(MOS).
<CLASSY MULBERRY>
‘에어 브리즈 매트 틴트’ #608 클래시 멀버리로 클래식하고 우아하지만 대담한 매력을 지닌 버건디의 다채로움을 보여줄 것. ‘컬러 리웨이 아이 팔레트’ #03 모브 온 레이크*로 눈두덩이와 언더라인을 터치하듯 바르고, ‘컬러 리웨이 슬림 라이너’ #01 차콜 브라운’*으로 레이어링 해 깊이를 더한다. 멀버리 컬러로 물든 네일은 룩에 신비함을 완성한다. 네일은 ‘업 투 데이트 네일 컬러’*. 사용 제품은 모두 모스(MOS).
*출시 예정 제품
최신기사
- 브랜딩 에디터
- 박채원
- 포토그래퍼
- 안상미
- 영상
- 할렉스 필름
- 헤어
- 마준호
- 메이크업
- 이나겸
- 스타일 리스트
- 신수현
- 프롭
- 명정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