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주령이 <오징어 게임> 456억 주인공이 된다면?

전 세계를 사로잡은 <오징어 게임> 속 존재감을 확실히 보여 준 김주령 배우가 직접! 비하인드를 알려준다고요?

[추천 영상] 배우 김주령! 최근 청와대 입성 소문?! 456억으로 재단을??!

 

#1. 목숨 건 게임 속 ‘한미녀’, 스카이캐슬의 ‘세리이모’ 였다고?

“she is insane~!” 드라마 <스카이캐슬> 속 세리이모가 <오징어 게임>의 한미녀라고요? 존재감 넘치는 캐릭터를 연기하는 김주령 배우가 작품과 캐릭터에 애정이 가득 느껴지는 인터뷰를 공개했습니다. 김주령 배우에게 ‘한미녀’란? 세 보이고 얄밉지만 내면은 누구보다 외롭고 두려움이 많아 ‘미녀’만 생각하면 안쓰럽다고 해요.

#2. <오징어 게임>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 <도가니>에서 함께 작업한 황동혁 감독이 직접 캐스팅을 한 만큼 ‘한미녀’ 역에 믿고 제안을 해주었다는 캐스팅 비화까지! <오징어 게임> 대본을 받은 후 처음부터 끝까지 한 번에 읽은 기억이 있는 만큼 몰입도가 최고였다고 해요. 현장에서도 서바이벌 게임 세트장과 다양한 볼거리로 촬영이 늘 즐거웠다고 하는데요! 실제 김주령 배우라면 <오징어 게임>에는 참여하고 싶지 않다고요? 흥미로운 대답을 씬터뷰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3. 처절한 생존을 위한 몸부림! <오징어 게임> 이렇게 보면 더 재밌다! 

인물들을 따라가다 보면 마음이 먹먹해지며 이야기를 끌고 가는 힘이 어마무시한 작품이라고 전했는데요. 인물들 하나하나의 서사와 ‘인간성의 회복’을 진하게 담은 <오징어 게임> 속 관전 포인트가 궁금하다면?

#4. 최근 청와대 입성 소문의 진실은!? 

남편과 미국에서 유학할 때 함께 지내면서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기적 같은 경험을 했다고 해요. 456억이 생긴다면 바로 00을 만들 거라고요? 배우 김주령이 그려낸 ‘한미녀’ 캐릭터 이야기와 최근 청와대에 입성한 특별한 소식까지! 직접 씬터뷰에서 확인해 보세요. ‘미녀’와는 또 다른 배우 김주령의 매력에 빠지게 될 거예요.

[추천 영상] 국민곰돌이 김희진 선수! 올림픽 비하인드 최.초.공.개!

    에디터
    이예지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