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인싸들이 즐겨 검색하는 해시태그 중 하나는 바로 #가오픈카페. 가오픈 카페가 무엇이냐구요? 최근엔 정식으로 매장을 오픈하기 전에 손님들에게 미리 메뉴들을 선보이며 영업 예행 연습 기간을 갖는 카페들이 많아졌습니다. 손님들 역시 좋은 카페를 그 누구보다 발빠르게 가보고 싶어하는 니즈와 맞물려 가오픈 카페가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이죠. 가오픈 기간에 이미 핫플이 되어 버린 곳들도 있다는데요! 손님들의 호평을 받으며 가오픈을 무사히 마치고 돌아온 신상 카페 3곳을 소개합니다. 오픈만을 기다렸어요!

감도

단순히 아이스크림 파는 카페 보단 고급 다이닝 레스토랑이란 수식어가 더 잘어울리는 서울숲 감도. 질소를 활용한 5가지 아이스크림의 특색있는 맛은 물론 예술적인 플레이팅을 보는 순간 홀린듯 카메라를 켜게 될거예요. 바질과 토마토 맛이 나는 아이스크림 위에 조약돌 모양의 머랭 쿠키가 올려진조약돌 바질 들판이 이곳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아메리카노 위에 소금크림이 가득 올라간바다소금 아메리카노도 꼭 함께 드셔보세요!

주소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83-21, B1

영업 시간 매일 10:30 – 22:00 

 

라바바 베이커리

가오픈부터 폭발적인 인기로 SNS에 수많은 인증샷이 올라간 라바바 베이커리. 요즘 가장 핫한 도넛의 열풍과 미국의 도넛 가게를 연상캐 하는 빈티지한 인테리어가 그 인기의 비결인데요. 힙하고 이색적인 외관과는 달리 흑임자 크림이 듬뿍 들어간임자임자 흑임자와 쑥과 미숫가루로 만든 크림이 특징인미쑥가루등 한국식으로 재해석된 메뉴들을 선보였습니다. 인기 메뉴는 오전부터 조기 마감되기 쉬우니 인스타그램으로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4 20, 1

영업 시간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12:00 – 20:00 (, 휴무)

 

쿠브레 코리아

프랑스에서 유명한 프리미엄 디저트 가게 쿠브레가 드디어 연남동 연트럴파크에 상륙했습니다. 가오픈부터 많은 인파로 인해 웨이팅이 어마어마 했다는 사실! 밀푀유와 에끌레어가 이곳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얀 쿠브레의 아이코닉한 여우 모양이 그려진 케이크 등 다양한 메뉴들도 만나볼 수 있어요. 오는 11 12일에는 신사점 오픈 예정!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21 23

영업 시간 매일 10:00 – 1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