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TS샴푸의 TS라퍼퓸샴푸 #01드라마틱우디 안개가 짙게 내려앉은 숲속을 연상시키는 차분하고 우아한 향. 중성적인 향을 선호하는 여성이나 세련된 매력을 풍기고 싶은 남성에게 추천한다. 400ml 3만5천9백원. 2 TS샴푸의 TS라퍼퓸샴푸 #03크러쉬시트러스 산뜻한 바람에 실려 온 싱그러운 시트러스 향을 중심으로, 달콤한 꽃향기가 은은하게 퍼진다.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어필하고 싶은 여성에게 추천한다. 400ml 3만5천9백원. 3 TS샴푸의 TS라퍼퓸샴푸 #02화이트브리즈 방금 세탁한 흰색 커튼처럼 깨끗하고 포근한 느낌을 선사한다. 피부 본연에서 나는 듯한 자연스러운 향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린다. 400ml 3만5천9백원.

슬기로운 퍼품샴푸 생활, TRUST TS

한 번이라도 탈모 고민을 해본 사람이라면 이 샴푸의 명성은 익히 알고 있을 거다. 탈모케어 부문 6년 연속 1위를 차지한 TS샴푸. 관심은 있었지만 ‘그래도 아직 탈모 전용 샴푸를 쓸 단계는 아니지’ 혹은 ‘패지키가 좀 투박해’, ‘나는 샴푸를 고를 때 향을 포기할 수 없어’ 등의 이유로 구매를 망설였다면 새롭게 출시된 TS라퍼퓸샴푸가 당신의 구매욕을 한껏 자극할 것이다. TS라퍼퓸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고, 향수의 고급스러운 향을 더했다. 그것도 그저 그런 향이 아니다. 프랑스 수석 조향사와 협업한 니치 향수를 닮은 섬세한 향을 입고 등장한 것. 패키지도 완전히 달라졌다.

속이 훤히 보이는 투명한 보디는 향수의 유리 보틀을 연상시킨다. 그럼에도 여전히 TS의 가장 큰 매력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라는 점이다. 52시간 모발 볼륨 지속력과 두피의 보습, 유분, 각질이 개선되는 효과를 증명했고, 피부 안전성 테스트도 완료했다. 기능성 샴푸이기에 혹시 모를 피부 자극이 걱정된다 해도 안심해도 좋다. TS라퍼퓸샴푸는 걱정 성분을 18가지나 배제했으니까! 뒤를 돌아보게 만드는 향기를 풍기고 싶지 않은 사람은 없을 것. 마치 향수를 뿌린 듯 향이 좋은 샴푸를 원하는 사람,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가 필요한 사람 모두가 만족할 샴푸로 다시 태어났다. 즉, TS라퍼퓸샴푸는 누구에게 선물해도 환영받을 샴푸라는 이야기!

 탈모 증상은 고민이지만 향이 별로인 샴푸는 용납이 안 된다는 언니
 탈모 증상을 완화하고 싶은데 두피가 민감한 편인 엄마
 좋은 향을 풍기고 싶지만 향수는 부담스럽다는 처음 데이트를 시작한 동생

 

특별한 감성과 설렘을 선사하는 TS라퍼퓸샴푸. 샴푸만으로도 섬세한 향을 입을 수 있어 향수를 따로 사용하지 않아도 될 정도. 샴푸 사용 시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이 생긴다.

*본 기사에는 협찬이 포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