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적 인기와 관심이 몰리고 있는 ‘오징어 게임’ 보셨나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이정재 배우의 새로운 얼굴! 주인공 성기훈 역으로 몰입력 최상의 연기력으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는데요. ‘오징어 게임’에서 살아남기 위해 이정재가 한 운동이 있다고요?? 이정재와 매주 운동하는 트레이너 쌤이 직접 알려드립니다.

Q. 배우 이정재, 운동할 때 만나는 실제 모습?

A: 현재 양쪽 어깨의 부상을 갖고 있어요. 촬영 중 격렬한 액션을 하다가 부상을 입었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동작을 할 때는 근육통을 잘 참아내고, 운동 부위의 ‘느낌’을 받으면서 땀을 뻘뻘 흘리면서 운동을 하시는데 그 모습을 봐도 영화를 보는 듯해요. 신기하죠. 실제로 보면 팔다리가 기세요. 옷을 입었을 때는 말라 보일 수 있는데 상의 탈의한 모습을 보면 ‘역시는 역시다.’ ‘이정재다..’라는 느낌이에요.

Q. 배우 이정재, 작품 전 후의 운동법은?

A: 지금의 관리는 작품전과 후의 차이가 없어요. 요즘에는 너무 바쁘세요. 하루 종일, 그리고 주 중 내내 영화 제작 스케줄로 헬스장에서의 운동 빈도는 줄어들었지만, 이렇게 바쁜 상황에서는 집에서 가벼운 유산소와 하체운동을 진행하고, 주말을 이용해서 운동을 오세요. 몸을 보면 작품이 있건 없건 항상 유지하는 모습이죠.

‘오징어 게임’ 이정재의 생존 운동이 궁금했다면? 

A: 예전처럼 운동을 세게하지는 않고요. 몸의 컨디셔닝을 끌어올려 주는 운동 위주로 골격의 기능을 살리고 컨디션을 좋게 만드는데 초점을 두는 운동을 하고 있어요. 예전에 몸을 정점으로 찍어본지라 운동을 강렬하게 하지는 않고요. 전신, 등, 엉덩이, 복근 이렇게 큰 부위 운동을 주로 합니다.

 

[추천 영상] “오징어 게임에 다시 참가하시겠습니까…?” 이정재가 하는 컨디셔닝 운동?

운동할 때도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이정재 배우의 운동 비하인드가 궁금하다면? 얼루어핏에서 직접 만나보세요.

배우 이정재가 실제 헬스장에서 하는 운동법

1. 데드리프트 로우 ( 운동)
2. 레그 익스텐션 (하체 운동)
3. 스퀏 로우 (하체+ 복합운동)

배우 이정재가 실제 하는 중량, 집에서도 따라 할 수 있는 컨디셔닝 운동법을 얼루어핏 영상에서! 모두 알려드립니다.


1. 와이트스퀏다리를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엉덩이를 뒤로 빼면서 무릎이 바깥쪽으로 앉았다가 일어나는 동작으로 엉덩이와 하체 근육을 만드는 데 좋습니다.

2. 런지 숄더스백 런지 동작을 할 때는 상체를 숙인 후 양손은 복숭아뼈를 터치하고 손바닥이 바깥쪽으로 향하게 날개뼈를 뒤로 접어주는 동작입니다. 엉덩이 근육과 등, 하체 라인을 잡아주고 체형을 바로잡아주는 효과까지!

3. 덤밸 데드 로우 : 등과 허리 근육 강화에 좋은 동작으로 다리 어깨너비로 넓힌 후 데드리프트를 진행합니다.

요즘 따라 컨디션이 떨어지는 느낌이라면?  얼루어핏 영상으로 ‘컨디셔닝 운동’을 따라 해보세요. 꾸준한 운동으로 체력까지 키울 수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 특별출연 공유! 이정재와 한 헬스장에 다닌다?! 

‘오징어 게임’에서 배우 공유는 극 초반 기훈(이정재)에게 딱지치기 내기를 제안하고, 수차례 뺨을 내려치는 게임 관리자로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죠. 배우 공유가 촬영장에서 ‘진짜 때려야 하냐’라고 어려워하였지만, 짧은 장면임에도 임팩트 강한 연기력으로 이정재 배우와의 강렬한 씬을 만들어냈죠. 이 두 배우는 같은 헬스장에서 운동하는 사이!

더 많은 배우 이정재와 공유의 운동 스토리가 궁금하다면? 얼루어핏 영상에서 직접 확인해 보세요.

[추천 영상2] 목숨을 건 서바이벌! 오징어게임 공유의 살벌한 운동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