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 피부 케어에 탁월한 성분과 적당한 함량, 그 간극을 교묘하게 맞춰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주는 바이오던스의 ‘스킨 글로우 장벽케어 듀오’로 밸런스를 바로잡고 탄탄한 광채 피부로 거듭나보자.

 

피부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다져주는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

낮밤으로 기온차가 심하고 건조해져 피부 보습에 만전을 기해야하는 시기이다. 건조함 외에도 마스크 등 각종 자극으로 즉각적인 진정 케어도 중요하지만 피부 스스로의 힘을 길러주는 것이 가장 근본적인 관리법이다. 퍼스널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던스는 자극적인 화학 성분을 배제할 뿐 아니라 성분별 생산지와 재배 방법까지 까다롭게 확인하여 기본에 충실한 제품을 선보인다. 아무리 피부에 유익한 성분일지라도 과도하게 사용하면 독이 될 수 있는 법. 피부에 고루 스며들 수 있는 최적의 함량과 성분별 밸런스까지 고려하여 피부를 탄탄하게 케어하는 최적의 스킨케어 솔루션, 스킨 글로우 장벽케어 듀오를 제안한다.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스킨 글로우 바이탈 앰플’은 정제수 함량은 줄이고 유산균 Complex™를 고함량 처방하여 피부의 힘을 길러준다. 또한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베타글루칸 더블 보습 케어로 피부 겉부터 속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여기에 선 코팅, 후 보호 효과의 ‘스킨 글로우 에센스 크림’을 발라 피부에 채워 넣은 유효 성분이 빠져나가지 않게 잡아줄 것. 10중 히알루론산으로 근본적인 보습 케어를 도와주며 5중 세라마이드 성분으로 보습 장벽을 탄탄하게 세워준다. 앰플과 크림 두 제품 모두 쉽게 자극 받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화해 20가지 유해성분과 알러지 유발 주의 성분을 배제한 점 또한 특별한 포인트. 순한 성분에 근본적인 피부 컨디션 회복까지 도와주는 바이오던스의 스킨 글로우 장벽케어 듀오로 무너지기 시작하는 피부 균형을 미리 바로잡아보자.
문의 1800-5413

 

바이오던스 스킨 글로우 바이탈 앰플 2중 보습 성분과 유산균수 80% 함유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앰플. 민감한 피부를 위해 유해 성분은 배제하고 EWG 그린 등급의 순한 성분들로만 구성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0ml x 4ea 5만6천원. 바이오던스 스킨 글로우 에센스 크림 5중 세라마이드와 10중 히알루론산으로 피부 보습과 장벽케어 모두 잡은 멀티 아이템. 바르는 순간 즉각적으로 피부에 보습 장벽을 씌워 피부에 채운 유효 성분을 보호한다. 50ml 4만8천원.

Skin balancing solution

1 스킨 글로우 바이탈 앰플 #유산균앰플 #피부활력앰플
유산균수 80% 함유로 속에서부터 차오르는 유산균광이 감도는 광채를 느낄 수 있는 앰플.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베타글루칸 2중 보습 성분으로 피부 겉과 속까지 빈틈없이 수분을 채워준다. 10ml씩 총 4개 분량으로 소분돼 있어 매주 공기 마찰을 최소화한 신선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2 스킨 글로우 에센스 크림 #10중코팅크림 #면역코팅크림
10중 히알루론산으로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하며 수분 에센스와 보습 크림을 섞어 바르는 듯 부드럽지만 영양감이 느껴지는 텍스처. 3중 유산균 Complex™로 유익균은 더하고 유해균은 방어해 피부 면역 케어를 돕는 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