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을 정화하는데 매우 탁월한 요가. 탁 트인 공간에서 자연을 바라보며 요가로 명상을 한다면 더욱 효과적인 수련이 가능할 것. 환상적인 뷰를 자랑하는 요가원을 소개한다.

 

요가스토리

서울숲에 위치한 요가스토리. 마치 숲속에서 요가를 하는 듯한 기분을 경험하고 싶다면 고민 없이 방문해볼 것을 추천한다. 탁 트인 통창 넘어 푸릇푸릇한 서울숲을 감상하며 요가로 몸을 단련하면 힐링의 효과는 배가 될 것이다. 워낙 뷰가 아름다워 원데이 클래스 회원들도 많다는 사실!

주소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28-12, 2층

인스타그램 yogastory_official

 

아난티코브 루프탑 요가

부산 최고의 럭셔리 호텔, 아난티 코브에서 운영하는 루프탑 요가 클래스를 소개한다. 선선한 바람이 부는 루프탑에서 일상의 소음에서 벗어나 바다 뷰와 바람을 만끽하며 명상의 시간을 가져볼 것. 현재 ‘요가의 온도’에서 수업을 10월까지 진행하고 있으며 아난티 코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니 참고할 것! !

주소 부산 기장군 기장읍 기장해안로 268-31

홈페이지 ananti.kr

사진 yoga.ondo

 

아메리카 요가 X 서울 스카이

약 36개의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아메리카요가와 국내 최고 높이를 자랑하는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만나 요가 마니아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무려 118층 높이에서 낮에는 하늘을, 밤에는 야경을 바라보며 진행되는 아찔하고 이색적인 요가 클래스를 신청해볼 것. 1회에 53,000원이며 서울스카이 입장권과 요가 수업, 음료까지 포함된 가격이다.

주소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인스타그램 americayoga_offici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