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계절, 가을이 왔다. 아직 ‘캠린이’(캠핑 초보)라면 각종 캠핑 장비 준비와 야생에서의 취침은 아직 부담스러울 터. 그렇다면, 자연 속에서 편안하고 따뜻한 캠핑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글램핑으로 입문해보길. 호텔의 텐트 버전에 가까운 럭셔리한 글램핑장 리스트를 소개한다.

 

스타빌

제주도 서귀포시, 별이 쏟아지는 한라산 600m 고지에 자리한 스타빌. 이국적인 분위기로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핫하다. 2층형 구조의 캔버스와 몽골 감성 가득한 원형 구조의 유르트, 이렇게 두 가지 중에 숙소 선택이 가능하다. 고급진 인테리어와 어메니티가 센스 있게 마련돼 마치 호캉스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선사한다. 해외 호텔 수영장 부럽지 않은 근사한 수영장과 탄산 온천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데 한몫한다. 예약은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광평로 34-154

홈페이지 starville.ninebridges.co.kr

 

글램트리 리조트

2021 iF 세계 건축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여 최근에 이목을 끌고 있는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글램트리 리조트. 투숙객들에게 자연을 더 가깝게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감각적이고 안락한 시설을 자랑한다. 럭셔리한 독채 리조트가 연상되는 원형과 나뭇잎 형의 숙소로 앞마당 사용이 자유롭다. 글램핑계의 아난티로 불린다는 이곳은 인피니티 풀 전망을 보는 순간 모두가 인정하게 될 것. 체크인은 오후 3시, 체크아웃은 오전 11시며 최대 8인까지 숙박 가능한 객실이 있으니 이용에 참고!

주소 경기 가평군 상면 돌아우길 73

홈페이지 glamtree.co.kr

 

가평 바위숲 온더락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가평 바위숲 온더락. 현실에서 벗어나 숲속에서 계곡 소리를 들으며 힐링하기 딱 좋은 곳이다. 2인실의 T형과 도넛 모양의 C형 중에 숙소 선택이 가능하며 프라이빗한 공간을 선호한다면 C1을 적극 추천한다. 캠프파이어는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서 꼭 ‘불멍’도 즐기길 바란다. 예약은 공식 사이트에서!

주소 경기도 가평군 상면 행현리 480-2

홈페이지 ontherock.kr